cocos sdkbox android 접속 주의

2310 단어
1 jin/Android.mk에서 LOCALSRC_FILES는 runtime-src/Classes의 cpp 파일을 링크합니다.
2  jin/Android.mk LOCALLDLIBS: = -landroid-llog는 Eclips에서 cocos2d를 볼 수 있습니다.o 의 컴파일 정보, 컴파일 속도가 비교적 느리다
3 sdk의 자바 파일은 LOCALWHOLE_STATIC_LIBRARIES: = 정적 라이브러리 로드
페이스북만 받았어요.
LOCAL_PATH := $(call my-dir)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 := cocos2djs_shared

LOCAL_MODULE_FILENAME := libcocos2djs

LOCAL_SRC_FILES := hellojavascript/main.cpp ../../Classes/AppDelegate.cpp ../../Classes/PluginFacebookJS.cpp ../../Classes/PluginFacebookJS.hpp ../../Classes/PluginFacebookJSHelper.cpp ../../Classes/PluginFacebookJSHelper.h ../../Classes/SDKBoxJSHelper.cpp ../../Classes/SDKBoxJSHelper.h

#LOCAL_LDLIBS := -landroid -llog
LOCAL_C_INCLUDES := $(LOCAL_PATH)/../../Classes

LOCAL_WHOLE_STATIC_LIBRARIES := PluginFacebook sdkbox

LOCAL_STATIC_LIBRARIES := cocos2d_js_static

LOCAL_EXPORT_CFLAGS := -DCOCOS2D_DEBUG=2 -DCOCOS2D_JAVASCRIPT

include $(BUILD_SHARED_LIBRARY)
$(call import-add-path, $(LOCAL_PATH))

$(call import-module, scripting/js-bindings/proj.android)
$(call import-module, ./sdkbox)
$(call import-module, ./pluginfacebook)

 
4 프로젝트 링크 제3자 라이브러리 파일은 프로젝트에 필요합니다.properties에 경로 추가
예컨대
target=android-17

android.library.reference.1=../../cocos2d-x/cocos/platform/android/java
android.library.reference.2=./libs/facebook_lib

물론 프로젝트에 import 이lib이 필요합니다
Eclips Package Explore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import 를 클릭하여 프로젝트 폴더를 선택하고 가져올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