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뮤직비디오 게임 실행 시 구조
6417 단어 RPG 쿨 뮤직비디오
그렇다면 이번에는'냉혹한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완성됐는지'에 대한 구조를 설명한다.
실행 시 쿨한 구조
대체로 다음과 같다.
사용자 플러그인
이것은 모두가 제작하거나 다운로드한 부가 플러그인이다.
대부분의 경우 핵심 플러그인을 호출하거나 덮어쓰는 기능을 통해 실행됩니다.
핵심 플러그인
처음부터 시크한 뮤직비디오에 부착된 플러그인입니다."rpg ○○.js"시리즈는 상응한다.
특히 rpg_core.js
는 매우 중요하고 홈페이지의 요소를 직접 조작하는 부분을 책임진다.
pixi.js
핵심 플러그인의 일부로 볼 수도 있지만 일부러 분리시켰어요.
나는 제도 시스템을 책임진다.(실제 비트맵 표시 또는 색상 변경 등)
index.html
index.html
본체.위의 각javascript는 이 페이지에서 실행됩니다.
프레임 변환
Windows 버전은'nw.js'(Node.js 시리즈), 안드로이드/iOS 버전은'Cordova'(Monaca도 사용)로 조사됐다.
자신의 창에 데이터를 응용 프로그램으로 표시함으로써 홈페이지를 로컬 응용 프로그램처럼 보일 수 있다.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통과하는 방법도 있지만, 공식적으로 모나카 서비스를 제작했기 때문에 코도바를 기준으로)
프레임 전환 관련 잡기
Nw.js
게임은 확실히 안 돼.exe는 nw입니다.일반적으로 js계의 본체(nw.exe)로 여겨진다.같은 곳에서.json에는 초기 창의 설정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ackage.json{
"name": "KADOKAWA/RPGMV",
"main": "www/index.html", //最初にロードするHTMLファイルの場所
"js-flags": "--expose-gc",
"window": {
"title": "", //windowの最初のタイトル(後でScene_Boot.prototype.updateDocumentTitleで差し替えられます)
"toolbar": false, //アドレスバーを表示するか否か
"width": 816, //窓横幅
"height": 624, //窓縦幅
"icon": "www/icon/icon.png" //exeファイルのアイコンの場所
}
}
메모 메모 메모는 내가 추가했습니다.
부팅 후
SceneManager.run→SceneManager.initialize 이하를 거쳐 호출됩니다.
rpg_manager.jsSceneManager.initNwjs = function() {
if (Utils.isNwjs()) {
var gui = require('nw.gui');
var win = gui.Window.get();
if (process.platform === 'darwin' && !win.menu) {
var menubar = new gui.Menu({ type: 'menubar' });
var option = { hideEdit: true, hideWindow: true };
menubar.createMacBuiltin('Game', option);
win.menu = menubar;
}
}
};
뭐 있어?js 창을 조작하려면, 여기 있는 win 변수는 창입니다. 이것에 대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Cordova
대응 플랫폼을 추가할 수 있고 다양한 (코도바 자체 대응 기능 추가) 플러그인이 있다.
그러나 반대로 HTML5와javascript의 기본 기능에도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하는 기능이 존재한다.
하나의 예로 window.open()
Cordova에 플러그인inAppBrowser
이 필요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내 수중에 환경이 없어서 자세히 조사하지 못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쿨 뮤직비디오 게임 실행 시 구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YN_kenzaki/items/af6c84b485b968871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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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w.js
게임은 확실히 안 돼.exe는 nw입니다.일반적으로 js계의 본체(nw.exe)로 여겨진다.같은 곳에서.json에는 초기 창의 설정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ackage.json
{
"name": "KADOKAWA/RPGMV",
"main": "www/index.html", //最初にロードするHTMLファイルの場所
"js-flags": "--expose-gc",
"window": {
"title": "", //windowの最初のタイトル(後でScene_Boot.prototype.updateDocumentTitleで差し替えられます)
"toolbar": false, //アドレスバーを表示するか否か
"width": 816, //窓横幅
"height": 624, //窓縦幅
"icon": "www/icon/icon.png" //exeファイルのアイコンの場所
}
}
메모 메모 메모는 내가 추가했습니다.부팅 후
SceneManager.run→SceneManager.initialize 이하를 거쳐 호출됩니다.
rpg_manager.js
SceneManager.initNwjs = function() {
if (Utils.isNwjs()) {
var gui = require('nw.gui');
var win = gui.Window.get();
if (process.platform === 'darwin' && !win.menu) {
var menubar = new gui.Menu({ type: 'menubar' });
var option = { hideEdit: true, hideWindow: true };
menubar.createMacBuiltin('Game', option);
win.menu = menubar;
}
}
};
뭐 있어?js 창을 조작하려면, 여기 있는 win 변수는 창입니다. 이것에 대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Cordova
대응 플랫폼을 추가할 수 있고 다양한 (코도바 자체 대응 기능 추가) 플러그인이 있다.
그러나 반대로 HTML5와javascript의 기본 기능에도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하는 기능이 존재한다.
하나의 예로
window.open()
Cordova에 플러그인inAppBrowser
이 필요합니다.유감스럽게도 내 수중에 환경이 없어서 자세히 조사하지 못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쿨 뮤직비디오 게임 실행 시 구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YN_kenzaki/items/af6c84b485b96887185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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