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ODE 16진수 배열을 중국어와 영어로 변환
char*를 중국어와 영어로 변환하고 두 개씩char를 wchar 로 합성합니다t:
// UNICODE
// hex array to wchar_t*
// wchs == NULL, wchsLen as output(the size of wchs will be used)
// error: return -1
int YCodec::HexArray2WChars(char* hexarry, int hexarrylen, wchar_t* wchs, int* wchslen)
{
if(hexarry == NULL || hexarrylen<=0) return -1;
if(wchs == NULL){
*wchslen = hexarrylen/2 + (hexarrylen%2==0 ? 0 : 1);
return 1;
}
memset(wchs, 0, *wchslen * sizeof(wchar_t));
char tmp[3];
char* phex = hexarry;
wchar_t* pwchs = wchs;
for(int i=0; i<hexarrylen; i++){
memset(tmp, 0, 3);
tmp[0] = *phex++;
if(++i >= hexarrylen) break;
tmp[1] = *phex++;
// two char to a hex
unsigned short hex = 0x0;
hex = (tmp[0] & 0xff) << 8;
hex |= tmp[1] & 0xff;
// hex to wchar_t
*pwchs++ = (wchar_t)hex;
}
return 1;
}
호출 인스턴스:
//wchar_t* unicode = NULL;
char ascii[] = {0x62, 0x4b, 0x67, 0x3a,
0x53, 0xf7, 0x4e, 0x3a,
0x00, 0x31, 0x00, 0x38,
0x00, 0x38, 0x00, 0x38,
0x00, 0x37, 0x00, 0x36,
0x00, 0x35, 0x00, 0x35,
0x00, 0x32, 0x00, 0x31,
0x00, 0x30, 0x76, 0x84
};
int wchslen = 0;
YCodec yCodec;
// hex array to wchar_t*
if(yCodec.HexArray2WChars(ascii, 32, NULL, &wchslen) != -1){
wchar_t* wchs = new wchar_t[wchslen+1];
memset(wchs, 0, sizeof(wchar_t)*(wchslen+1) );
int n = yCodec.HexArray2WChars(ascii, 32, wchs, &wchslen);
if(n != -1){
// wchar_t to CString
CString tmp;
wchar_t * pwch = wchs;
for(int i=0; i<wchslen; i++) tmp.AppendChar(*pwch++);
m_Disp.SetWindowTextW(tmp);
}
delete []wchs;
}
MFC 프로그램에서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0x62, 0x4b, 0x67, 0x3a, 0x53, 0xf7, 0x4e, 0x3a, 0x00, 0x31, 0x38, 0x00, 0x38, 0x38, 0x00, 0x37, 0x00, 0x36, 0x00, 0x35, 0x35, 0x00, 0x32, 0x00, 0x31, 0x30, 0x76, 0x84 이 유니코드의 16진수 문자를 중국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핸드폰 번호가 18887655210이에요.
기본 테스트 통과, 신마 문제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작은 재료 : 결함 혼입, 테스트 레벨, 공정 책임결함은 후공정에서 적출할수록 비용이 부풀기 때문에 조기에 적출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함의 종류에 따라 조기에 발견되는 것이나 후공정에서 처음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파일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