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C++포인터 앞 뒤로 문제 전면 분석
단 것 과 짠 것 을 다투다.
C++를 자주 쓰 는 것 은 기본적으로 지침 을 사용 하 는 것 을 피 할 수 없 으 며,C++에서 지침 유형 을 쓰 는 방법 은 크게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
int* a = nullptr; //*
int *b = nullptr; //*
모두 성명 의 지침 이다.어떤 서법 의 경향성 에 관 해 서 는 사람마다 그다지 같 지 않다.어떤 것 은 앞으로 놓 고,어떤 것 은 뒤로 놓 고,또 어떤 것 은 뒤로 놓 고.👴어디 에 두 든 지 상관 할 수 있 잖 아.
'C++Primer'에서 뒤로 추천 하 는 이 유 는:
int *a,b,c; // a ,b c
int* a,b,c; // , , b c ,
그러나 Visual Studio 로 C++를 쓸 때 포맷 방식 이 다 릅 니 다.int*a=nullptr;
을 두 드 리 면 앞 에 있 고int* a=nullptr;
이 될 수 있 습 니 다.그 이 유 는 옆집 C\#앞 에 만 놓 을 수 있 는 쓰기 때 문 일 수 있 습 니 다.
/C#
unsafe ...
{
int* a,b,c; // a,b,c
int *a,*b,*c; // ! 。
}
나 는 C\#어떻게 쓰 는 지 는 관심 이 없 지만 C++의 언어 환경 에서 나 는 의 관점 에 찬성 하고 뒤로 놓 는 것 을 좋아한다.그러나 VS 는 마치 츤 데 레 처럼 점 수 를 두 드 리 자마자 내 가 방금 쓴int *a
을int* a
로 바 꾸 었 다.설마 달 고 짜 면 하늘 을 찌 를 수 없 단 말 인가?
물론 C++코드 에 대해 VS 는 기본적으로 Clang-Format 프로젝트 를 사용 합 니 다.
Clang-format 는 이 문 제 를 포인터 정렬 이 라 고 부 르 며
PointerAlignment
설정 을 사용 합 니 다.사실 Clang 은 기본 값Right
이 라 고 들 었 습 니 다.단,Clang-Format 설정 파일 에 서 는 VS 기본 값PointerAlignment
을Left
으로 설정 합 니 다.물론,우 리 는 VS 의 Clang-Format 설정 파일 을 들 고 한바탕 쑤 셔 넣 을 필요 가 없습니다.VS 사실은 우리 가 이 스타일 을 수 동 으로 설정 할 수 있 도록 합 니 다.절 차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1. → →
옵션 창 열기2.왼쪽 에서'형식'을 검색 하고 화살표 가 가리 키 는 항목 을 찾 습 니 다(또는 왼쪽 에서 트 리 를 누 르 고 찾 습 니 다
→C/C++
.3.순서대로 내 려 다 보 세 요.
→ →
그리고 오른쪽 에서 찾 으 세 요. → /
아래 에 네 가지 옵션 이 있 으 면 prefer 방식 으로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그리고 아래 에서 미리 보기 효과 관찰*
과&
의 위 치 를 확인 하면 됩 니 다.이렇게 하면 VS 는 집요 하 게
*
앞으로 놓 지 않 을 것 이다.이와 유사 하 게 다른 연산 자 에 대한 설정 방법 도 이 문맥 에서 진행 할 수 있 기 때문에 이 위 치 는 기록 할 필요 가 있 습 니 다.적당 한 설정 은 개발 효율 을 향상 시 킬 수 있 고 이 설정 의 위 치 는 비교적 은밀 하고 길 을 잃 기 쉬 우 므 로 이에 기록 합 니 다.
Visual Studio C++포인터 가 앞 뒤로 향 하 는 전면적 인 해석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Visual Studio C++포인터 내용 은 우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조회 하 시기 바 랍 니 다.앞으로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에서 Visual Studio가 열리지 않는 경우 VSCode로 대체하는 방법Unity에서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에서 사용할 편집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Visual Studio 2019 등이 기본 편집기로 설정되었지만 Unity 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