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 컴파일 LIBCMT.lib(winapisupp.obj): error LNK2005 오류 해결 방법
vc 컴파일 LIBCMT.lib(winapisupp.obj): error LNK2005 오류 해결 방법
1>LIBCMT.lib(invarg.obj) : error LNK2005: _set_invalid_parameter_handler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setloca.obj) : error LNK2005: _configthreadlocale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dat.obj) : error LNK2005: _amsg_exi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dat.obj) : error LNK2005: _cexi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dat.obj) : error LNK2005: _exi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dat.obj) : error LNK2005: _initterm_e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dat.obj): error LNK2005: exi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dosmap.obj) : error LNK2005: _errno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_file.obj) : error LNK2005: __iob_func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heap.obj) : error LNK2005: _calloc_cr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mlock.obj) : error LNK2005: _lock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mlock.obj) : error LNK2005: _unlock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apisupp.obj) : error LNK2005: __crtCaptureCurrentContex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apisupp.obj) : error LNK2005: __crtCapturePrevious Context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apisupp.obj) : error LNK2005: __crtSetUnhandledExceptionFilter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apisupp.obj) : error LNK2005: __crtTerminateProcess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apisupp.obj) : error LNK2005: __crtUnhandledException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xfltr.obj) : error LNK2005: _XcptFilter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obj): error LNK2005: mainCRTStartup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crtexe.obj)에서 정의
1>LIBCMT.lib(hooks.obj): error LNK2005: "void _ cdecl terminate (void)"(? terminate @YAXZ) 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winsig.obj): error LNK2005: signal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crt0init.obj) : error LNK2005: __xi_a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cinitexe.obj)에서 정의
1>LIBCMT.lib(crt0init.obj) : error LNK2005: __xi_z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cinitexe.obj)에서 정의
1>LIBCMT.lib(crt0init.obj) : error LNK2005: __xc_a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cinitexe.obj)에서 정의
1>LIBCMT.lib(crt0init.obj) : error LNK2005: __xc_z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cinitexe.obj)에서 정의
1>LIBCMT.lib(fflush.obj): error LNK2005: fflush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errmode.obj) : error LNK2005: __set_app_type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strnicmp.obj) : error LNK2005: _strnicmp는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osfinfo.obj) : error LNK2005: _get_osfhandle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BCMT.lib(osfinfo.obj) : error LNK2005: _open_osfhandle은 이미 MSVCRT에 있습니다.lib(MSVCR110.dll)에서 정의
1>LINK:warning LNK4098: 기본 라이브러리'MSVCRT'와 다른 라이브러리의 사용 충돌;/NODEFAULTLIB:library 를 사용하십시오.
1>LINK:warning LNK4098: 기본 라이브러리'LIBCMT'와 다른 라이브러리의 사용이 충돌합니다./NODEFAULTLIB:library 를 사용하십시오.
해결 방안: 프로젝트 속성 ----------- 모든 옵션 ------------- 라이브러리가 다중 스레드 DLL(/MD)에서 다중 스레드(/MT)로 변경됨
매개변수 설명:/MD: 다중 스레드, DLL 버전의 C Run - Time Library 선택
/MDd: 다중 스레드, DLL, Debug 버전의 C Run - Time Library 선택
/ML: 단일 스레드 버전의 C Run - Time Library 선택
/MLd: 단일 스레드, Debug 버전의 C Run - Time Library 선택
/MT: 다중 스레드 버전의 C Run-Time 라이브러리 선택
/MTd: 다중 스레드, Debug 버전의 C Run - Time Library 선택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tdll.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kernel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KernelBase.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ws2_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msvcrt.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rpcrt4.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s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secur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sspicl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advapi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sechost.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laap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NapiNSP.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pnrpnsp.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mswsock.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user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gdi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lpk.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usp10.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imm32.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msctf.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dnsap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winrnr.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rasadhlp.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WSHTCPIP.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wship6.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IPHLPAP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winnsi.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MyDBCache.exe(Win32): C:\Windows\System32\FWPUCLNT.DLL이 로드되었습니다.PDB 파일을 찾거나 열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1. 디버깅
2、
3、
4、
5、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