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2013 에서 geos 3.4.2 의 컴 파일 과 버퍼 생 성 예제
참고:http://www.cnblogs.com/begincsdn/archive/2012/07/22/2603621.html
http://www.cnblogs.com/mazhenyu/p/4150454.html
http://blog.csdn.net/qq503690160/article/details/7055203
geos 소개
GEOS 는 집합 형태의 토폴로지 관계 조작 실 용 라 이브 러 리 (이렇게 말 하면 정확 하지 않 을 수 있 음) 로 쉽게 말 하면 두 기하학 적 형상 간 의 관 계 를 판단 하고 두 기하학 적 형상 을 조작 하여 새로운 기하학 적 형상 을 형성 하 는 라 이브 러 리 이다.사실 게 오 스 를 배 우 는 좋 은 곳 은 GEOS 의 메 인 스테이션 이 아니다.다른 곳 에서, JTS Topology Suite (JTS)!사실 GEOS 는 JTS 를 본 떠 만 든 것 이다.그것 은 사실 JTS 의 C + + 실현 이다.여기에 몇 개의 문서 가 있 는데 하 나 는 개발 자 안내서 이 고 하 나 는 JTS 기술 설명서 입 니 다.GEOS 는 주로 몇 가지 조작 과 계산 을 지원 합 니 다. 공간 관계 계산 은 주로 몇 가지 계산 을 지원 합 니 다.
GEOS 를 사용 하 는 애플 리 케 이 션 은 PostGIS (C API), MapServer (C API), Quantum GIS (C API), OGR (C API), GRASS (C API), Shapely (C API), INGRES (C API), SpatiaLite (C API), MapGuide Open Source GeoDjango (C API), MapWindow GIS (C API), osm2pgsql (C + API), osgEarth (C + API), MonetDB (C API), rgeos (C API) 가 있 으 며 패키지 의 FME 와 Autodesk MapGuide Enterprise 도 있다.
번역
1. 다운로드
http://trac.osgeo.org/geos/wiki
2. 컴 파일
CMake 를 사용 하여 vs 2013 프로젝트 sln 파일 을 만 든 다음 sln 파일 을 열 어 geos (동적 라 이브 러 리) 나 geos - static (정적 라 이브 러 리) 를 컴 파일 합 니 다.
3. 컴 파일 중 오류
1. max 와 min 이 인식 되 지 않 습 니 다. \ # include
2. platform. h 와 version. h 파일 을 찾 을 수 없습니다. platform. h. vc 와 version. h. vc 를 제거 합 니 다. vc
3. 예시 프로그램
다음은 정사각형 버퍼 를 구 하 는 프로그램 입 니 다.
typedef Coordinate PT;
GeometryFactory factory;
CoordinateArraySequenceFactory csf;
CoordinateSequence* cs1 = csf.create(5, 2);
cs1->setAt(PT(-1, 1, 0), 0);
cs1->setAt(PT(1, 1, 0), 1);
cs1->setAt(PT(1, -1, 0), 2);
cs1->setAt(PT(-1, -1, 0), 3);
cs1->setAt(PT(-1, 1, 0), 4);
LinearRing* ring1 = factory.createLinearRing(cs1);
Geometry* p1 = factory.createPolygon(ring1, NULL);
int nsize2 = p1->getCoordinates()->getSize();
Geometry* p2 = p1->buffer(1, 2,3);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