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 비점화의 이미지 확대 방식 비교(RPG cool 소재용)
2178 단어 RPG 쿨 뮤직비디오
과거의 소재를 쓰고 싶다!
RPG 부문 2000 등 이전 작은 사이즈의 소재가 최신작인 RPG 부문 뮤직비디오에서 확대 활용되는 일이 종종 있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이미지를 예쁘게 확대할 수 있을지는 어느 정도 이미지 확대 방식에 달려 있다.특히 점화의 확대에 관해서는 특수한 알고리즘이 있어 선택항이 많다.어렵기 때문에 기사로 정리했다.
xBR법
점화와 졸작2000→MV 캐릭터 소재 변환기의'예쁘게 확대'의 확대 기법
waifu2x
소프트웨어waifu2x-caffe의 확장 방법
점 그리기(캐릭터 칩) 비교
※ 원점 상태 유지는 원화의 각 점을 종횡 길이의 2배로 직접 확대합니다.2000→뮤직비디오 캐릭터 소재 변환기 중'직접 확대'
비점화(페이스 경사도) 비교
※'노딜'은 원도를 브라우저의 표준 기능으로 확대한 결과물이다.알고리즘이 알 수 없습니다.2000→뮤직비디오 캐릭터 소재 변환기에서 얼굴 사다리의 확대 기법
총결산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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