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ernateTemplate 의 상용 방법
다음은 HibernateTemplate 의 일반적인 방법 소개 입 니 다. void delete (Object entity): 지정 한 지구 화 인 스 턴 스 삭제 deleteAll (Collection entities): 집합 내 모든 지구 화 클래스 인 스 턴 스 삭제 find (String query String): HQL 검색 문자열 에 따라 인 스 턴 스 집합 을 되 돌려 줍 니 다. findByNamedQuery (String query Name): 이름 조회 에 따라 인 스 턴 스 집합 을 되 돌려 줍 니 다. get (Class entity Class, Serializable id): 홈 키 에 따라 특정 지구 화 클래스 의 인 스 턴 스 를 불 러 옵 니 다. save (Object entity): 새로운 인 스 턴 스 저장 saveOrUpdate (Object entity): 인 스 턴 스 상태 에 따라 저장 또는 업 데 이 트 를 선택 하 십시오. update (Object enity): 인 스 턴 스 의 상 태 를 업데이트 하고 enity 가 지속 적 인 상태 여야 합 니 다. setMaxResults (int max Results): 페이지 의 크기 를 설정 합 니 다.
다음은 완전한 DAO 종류의 소스 코드 입 니 다.
public class PersonDAOHibernate implements PersonDAO {
// log4j
private static Log log = LogFactory.getLog(NewsDAOHibernate.class);
// SessionFactory。
private SessionFactory sessionFactory;
// HibernateTemplate
private HibernateTemplate hibernateTemplate = null;
// SessionFactory setter
public void setSessionFactory(SessionFactory sessionFactory) {
this.sessionFactory = sessionFactory;
}
// DAO HibernateTemplate
public HIbernateTemplate getHibernateTemplate() {
// , hibernateTemplate
if ( hibernateTemplate == null)
{
// , HibernateTemplate
hibernateTemplate = new HibernateTemplate(sessionFactory);
}
return hibernateTemplate;
}
//
public List getPersons() {
// HibernateTemplate find Person
return getHibernateTemplate().find("from Person");
}
public void savePerson(Person person) {
getHibernateTemplate().saveOrUpdate(person);
}
/*
@ param personid Person
*/
public void removePerson(int personid) {
//
Object p = getHibernateTemplate().load(Person.class, new Integer(personid));
//
getHibernateTemplate().delete(p);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