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API-Hashset, 교체기, 재작성 equals
10952 단어 교체기hashset다시 쓰기 equals
- import java.util.HashSet;
- import java.util.Iterator;
-
- public class fuxi4_hashset
-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 Hashset、 *************************************************/
- HashSet<Student> stu = new HashSet<Student>();// ,
- Student s1 = new Student("tom", 25);
- Student s2 = new Student("jerry", 23);
- Student s3 = new Student("jerry", 23);
- Student s4 = new Student("tom", 22);
- stu.add(s1);
- stu.add(s2);
- stu.add(s3);
- stu.add(s4);
-
- Iterator itr = stu.iterator();//
- while(itr.hasNext())
- {
- Student str = (Student) itr.next();
- System.out.println(str);
- }
- }
-
- /************************* equals *************************************************/
- /**
- *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bj)
- {
- System.out.println("asdf");
- if (obj instanceof Student)
- {
- Student s = (Student) obj;
-
- if (this.name.equals(s.name) && this.age == s.age)
- {
- return true;
- }
- else
- {
- return false;
- }
- }
- else
- {
- System.out.println("null");
- return false;
- }
- }
- */
- }
-
-
- class Student
- {
- String name;
- int age;
- public Student(String name, int age)
- {
- this.name = name;
- this.age = age;
- }
- @Override
- public String toString()
- {
- return "Student [name=" + name + ", age=" + age + "]";
- }
- @Override
- public int hashCode()
- {
- final int prime = 31;
- int result = 1;
- result = prime * result + age;
- result = prime * result + ((name == null) ? 0 : name.hashCode());
- return result;
- }
- @Override
-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bj)
- {
- if (this == obj)
- return true;
- if (obj == null)
- return false;
- if (getClass() != obj.getClass())
- return false;
- Student other = (Student) obj;
- if (age != other.age)
- return false;
- if (name == null)
- {
- if (other.name != null)
- return false;
- }
- else if (!name.equals(other.name))
- return false;
- return true;
- }
- }
본고는'하늘에 흔적은 없지만 나는 날아간다'블로그에서 나온 것으로 작가에게 연락하세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루비 교체기 지식 총집합간단하게 말하자면 교체(iterate)는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을 가리키기 때문에 교체기(iterator)는 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하는 데 쓰인다. 교체기는 집합 지원 방법이다.데이터 구성원 그룹을 저장하는 객체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