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리디렉션
#include <fcntl.h>
#include <stdio.h>
#include <string>
#include <io.h>
class StdCapture
{
public:
StdCapture() : m_capturing(false), m_init(false), m_oldStdOut(0), m_oldStdErr(0)
{
m_pipe[READ] = 0;
m_pipe[WRITE] = 0;
if (_pipe(m_pipe, 65536, O_BINARY) == -1)
return;
m_oldStdOut = _dup(_fileno(stdout));
m_oldStdErr = _dup(_fileno(stderr));
if (m_oldStdOut == -1 || m_oldStdErr == -1)
return;
m_init = true;
}
~StdCapture()
{
if (m_capturing)
{
EndCapture();
}
if (m_oldStdOut > 0)
_close(m_oldStdOut);
if (m_oldStdErr > 0)
_close(m_oldStdErr);
if (m_pipe[READ] > 0)
_close(m_pipe[READ]);
if (m_pipe[WRITE] > 0)
_close(m_pipe[WRITE]);
}
void BeginCapture()
{
if (!m_init)
return;
if (m_capturing)
EndCapture();
fflush(stdout);
fflush(stderr);
_dup2(m_pipe[WRITE], _fileno(stdout));
_dup2(m_pipe[WRITE], _fileno(stderr));
m_capturing = true;
}
bool EndCapture()
{
if (!m_init)
return false;
if (!m_capturing)
return false;
fflush(stdout);
fflush(stderr);
_dup2(m_oldStdOut, _fileno(stdout));
_dup2(m_oldStdErr, _fileno(stderr));
m_captured.clear();
std::string buf;
const int bufSize = 1024;
buf.resize(bufSize);
int bytesRead = 0;
if (!_eof(m_pipe[READ]))
{
bytesRead = _read(m_pipe[READ], &(*buf.begin()), bufSize);
}
while (bytesRead == bufSize)
{
m_captured += buf;
bytesRead = 0;
if (!_eof(m_pipe[READ]))
{
bytesRead = _read(m_pipe[READ], &(*buf.begin()), bufSize);
}
}
if (bytesRead > 0)
{
buf.resize(bytesRead);
m_captured += buf;
}
return true;
}
std::string GetCapture() const
{
std::string::size_type idx = m_captured.find_last_not_of("\r
");
if (idx == std::string::npos)
{
return m_captured;
}
else
{
return m_captured.substr(0, idx + 1);
}
}
private:
enum PIPES { READ, WRITE };
int m_pipe[2];
int m_oldStdOut;
int m_oldStdErr;
bool m_capturing;
bool m_init;
std::string m_captured;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