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대상 클래스 생 성 코드 와 장단 점 분석
1039 단어 JavaScript대상 을 향 하 다
function createCar(){
var car = new Object();
car.color=”b”;
car.length=1;
car.run=function(){alert(”run”);}
return car;
}
이러한 함 수 를 정의 한 후에:var car 1=createCar()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var car2 = createCar(); 새로운 대상 을 만 드 는 방식 의 문 제 는 매번 car 대상 을 만 들 때마다 run Function 도 다시 만들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메모리 낭비 2.Constructor 방식
function Car(){
this.color=”b”;
this.length=1;
this.run=function(){alert(”run”);}
}
var car1=new Car();
var car2=new Car();
이것 은 가장 기본 적 인 방식 이지 만 factory 방식 과 같은 문제 도 존재 합 니 다.3.prototype 방식
function Car(){
}
Car.prototype.color=”b”;
Car.prototype.length=1;
Car.prototype.run=function(){alert(”run”);
}
이 방식 의 단점 은 이러한 인용 속성 이 있 을 때한 대상 의 이 속성 을 바 꾸 는 것 도 다른 대상 의 속성 을 바 꿀 수 있다.가장 많이 사용 되 는 것 은 프로 토 타 입/constructor 와 동적 프로 토 타 입 방식 입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기초 정리 - 1문자 (String) 숫자 (Number) 불린 (Boolean) null undefined 심볼 (Symbol) 큰정수 (BigInt) 따옴표로 묶어 있어야 함 Not-A-Number - 숫자 데이터 / 숫자로 표...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