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creator 터치 이벤트 cc.node.EventType

2012 단어
var sprite = myholds.children[i].getComponent(cc.Sprite);
            var _x = 0;
            var _y = 0;
            sprite.node.on(cc.Node.EventType.TOUCH_START, function(e){
                console.log( "cc.Node.EventType.TOUCH_START" );
                if(e.target == this._selectedMJ){
                    return false;
                }
                if(this._selectedMJ != null){
                   
                }
                this._selectedMJ = e.target;;
                return true;
            }.bind(this), this );
            sprite.node.on(cc.Node.EventType.TOUCH_MOVE, function(e){
                console.log( "cc.Node.EventType.TOUCH_MOVE" );
                var move_x = e.touch._point.x - e.touch._prevPoint.x;
                var move_y = e.touch._point.y - e.touch._prevPoint.y;
                if ( this._selectedMJ != null ) {
                    this._selectedMJ.x = this._selectedMJ.x + move_x;
                    this._selectedMJ.y = this._selectedMJ.y + move_y;
                }
            }.bind(this), this );
            sprite.node.on(cc.Node.EventType.TOUCH_END, function(e){
                console.log( "cc.Node.EventType.TOUCH_END" );
                if( this._selectedMJ != null ) {
                    if( (this._selectedMJ.y - _y) > 30 ) {

                    } else {

                    }
                }
            }.bind(this), this );
            sprite.node.on(cc.Node.EventType.TOUCH_CANCEL, function(e){
                if( this._selectedMJ != null ) {
                    if( (this._selectedMJ.y - _y) > 30 ) {
                        
                    } else {
                        
                    }
                }
            }.bind(this), this);

s 이벤트 처리.하지만 이동할 때 문제가 생겼다.따라서 이동 거리가 길어지면 터치하는 개체에서 손가락이 벗어나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때 손을 놓으면 TOUCH_CANCEL 사건.
왜 대상을 터치점의 이동에 따라 이동시킬 때 이탈하는 상황이 발생합니까?
이거 해결해야 돼.
또 하나의 문제: ios 업데이트를 패키지로 발표했을 때 터치 이벤트가 왜 호출되지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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