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 callFunc 전참
11351 단어 Cocos2d-x3.xCocos2d-JS
pg.TestScene.prototype.init = function () {
if (cc.Scene.prototype.init.call(this)) {
var sprite = cc.Sprite.create(res.Bet_HighLighted_png);
sprite.setPosition(cc.p(cc.winSize.width/2, cc.winSize.height/2));
this.addChild(sprite, 1, 100);
var moveToSeat = cc.moveTo(0.5, cc.p(200, 200));
var rotateBy = cc.rotateBy(0.5, 180);
var spawn = cc.spawn(moveToSeat, rotateBy);
var delayTime = cc.delayTime(2);
//
var callFunc = cc.callFunc(function () {
console.log("1.sprite tag ==>" + sprite.getTag());
}, this);
//
// var callFunc = cc.callFunc(this.printLog, this, sprite);
var sequence = cc.sequence(spawn, delayTime, callFunc);
sprite.runAction(sequence);
return true;
}
return false;
};
pg.TestScene.prototype.printLog = function (sprite) {
console.log("2.sprite tag ==>" + sprite.getTag());
};
2. 두 개의 매개 변수를 전달합니다.
pg.TestScene.prototype.init = function () {
if (cc.Scene.prototype.init.call(this)) {
var sprite = cc.Sprite.create(res.Bet_HighLighted_png);
sprite.setPosition(cc.p(cc.winSize.width / 2, cc.winSize.height / 2));
this.addChild(sprite, 1, 100);
var moveToSeat = cc.moveTo(0.5, cc.p(200, 200));
var rotateBy = cc.rotateBy(0.5, 180);
var spawn = cc.spawn(moveToSeat, rotateBy);
var delayTime = cc.delayTime(2);
var i = 0;
var callFunc = cc.callFunc(this.printLog, this, [i , sprite]);
var sequence = cc.sequence(spawn, delayTime, callFunc);
sprite.runAction(sequence);
return true;
}
return false;
};
pg.TestScene.prototype.printLog = function (target, data) {
console.log("i ==>" + data[0]);
console.log("sprite tag ==>" + data[1].getTag());
};
사용 방법:
cc.callFunc(function(target, data) {
//target action Node,Sprite
//data , [data1, data2] Array
},
this, // HelloWorldLayer , , removeChild
data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2d-js 카드 뒤집기pg.TurnCardLayer = cc.Layer.extend({ okBtn: null }); pg.TurnCardLayer.create = function () { var res = new pg.TurnCardL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