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js 시리즈]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1782 단어
OnWalkClick:function(sender){
var sfLaoJun1=new cc.SpriteFrame(res.npc_laojun1,cc.rect(0,0,70,101));
var sfLaoJun2=new cc.SpriteFrame(res.npc_laojun2,cc.rect(0,0,70,101));
var sfLaoJun3=new cc.SpriteFrame(res.npc_laojun3,cc.rect(0,0,70,101));
var sfLaoJun4=new cc.SpriteFrame(res.npc_laojun4,cc.rect(0,0,70,101));
var sfLaoJunAll=new Array(sfLaoJun1,sfLaoJun2,sfLaoJun3,sfLaoJun4);
var amnLaoJun=new cc.Animation(sfLaoJunAll,0.05);
var action=cc.animate(amnLaoJun);
var sprite=new cc.Sprite();
sprite.setPosition(160,300);
this.addChild(sprite);
sprite.runAction(cc.repeatForever(action));
}


다시 한 번 장익상 선생님(또는 베테랑 리더나 공성사자)의 강좌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명확합니다. 코코2d 홈페이지에 있는 것보다 너무 좋습니다.
다음으로 전송:https://www.cnblogs.com/yanyuge/p/4043677.html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