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3.2 음악 및 사운드 재생
//GameScene.h
#include "cocos2d.h"
USING_NS_CC;
class GameScene : public cocos2d::Layer
{
public:
static cocos2d::Scene* createScene();
virtual bool init();
void menuCallback1(Ref* pSender);
void menuCallback2(Ref* pSender);
CREATE_FUNC(GameScene);
private: // auto
Size size;
Sprite *sprite;
};
//GameScene.cpp
#include "GameScene.h"
//
#include "SimpleAudioEngine.h"
using namespace CocosDenshion;
USING_NS_CC;
// ,
#define BG_MUSIC "background.mp3"
#define EFFECT_MUSIC "effect1.wav"
cocos2d::Scene* GameScene::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
auto layer = GameScene::create(); //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
bool GameScene::init()
{
if(!Layer::init()) //
return false;
//
size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Size();
//auto size = Director::getInstance()->getWinSize();
auto item1 = MenuItemFont::create("playBackgroundMusic", CC_CALLBACK_1(GameScene::menuCallback1, this));
item1->setPosition(Vec2(size.width/2, size.height/2));
auto item2 = MenuItemFont::create("playEffect", CC_CALLBACK_1(GameScene::menuCallback2, this));
item2->setPosition(Vec2(size.width/2, size.height*0.4));
auto menu = Menu::create(item1, item2, NULL);
menu->setPosition(Vec2::ZERO);
this->addChild(menu);
//
SimpleAudioEngine::getInstance()->preloadBackgroundMusic(BG_MUSIC);
SimpleAudioEngine::getInstance()->preloadEffect(EFFECT_MUSIC);
return true;
}
void GameScene::menuCallback1(Ref* pSender)
{
//
SimpleAudioEngine::getInstance()->playBackgroundMusic(BG_MUSIC);
}
void GameScene::menuCallback2(Ref* pSender)
{
//
SimpleAudioEngine::getInstance()->playEffect(EFFECT_MUSIC);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