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읽 기 xml (cocos2d - x 2.0 이상 버 전에 적용)
먼저 코드 를 봅 니 다.
#include "CXmlStream.h"
CXmlStream::CXmlStream(const char* dicFilename)
{
this->m_dictionary = CCDictionary::createWithContentsOfFile(dicFilename);
}
CXmlStream::~CXmlStream()
{
}
const char* CXmlStream::GetStringByKey(const char* keyword)
{
return ((CCString*)(this->m_dictionary->objectForKey(keyword)))->m_sString.c_str();
}
const char* CXmlStream::GetStringByKeyFromFile(const char* dicFilename, const char* keyword)
{
CCDictionary *dictionary = CCDictionary::createWithContentsOfFile(dicFilename);
return ((CCString*)dictionary->objectForKey(keyword))->m_sString.c_str();
}
cpp 에 서 는 키 워드 를 통 해 해당 하 는 내용 을 가 져 오 는 두 가지 함수 가 실 현 됩 니 다.
다음은. h 파일:#ifndef __CXMLSTREAM_H__
#define __CXMLSTREAM_H__
#include "cocos2d.h"
USING_NS_CC;
class CXmlStream
{
private:
CCDictionary* m_dictionary;
public:
CXmlStream(const char* dicFilename);
~CXmlStream();
const char* GetStringByKey(const char* keyword);
static const char* GetStringByKeyFromFile(const char* dicFilename, const char* keyword);
};
#endif
xml 에서 읽 은 내용 을 저장 하 는 사전 을 설명 합 니 다.
예 를 들 어 아래 xml 파일:<dict>
<key>HomeScene</key>
<string> </string>
<key>MainScene</key>
<string> </string>
<key>BookScene</key>
<string> </string>
<key>GameScene</key>
<string> </string>
<key>AnimScene</key>
<string> </string>
<key>FOgameScene</key>
<string> </string>
<key>FOgameScene_Book</key>
<string> - </string>
<key>FOgameScene_Game</key>
<string> - </string>
<key>FOgameScene_Anim</key>
<string> - </string>
<key>GVScene</key>
<string> </string>
<key>GVScene_Book</key>
<string> - </string>
<key>GVScene_Game</key>
<string> - </string>
<key>GVScene_Anim</key>
<string> - </string>
</dict>
여러분 도 github 에서 소스 코드 를 볼 수 있 습 니 다.
https://gist.github.com/xiebaochun/835508ffa63907c1cca3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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