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scheduleUpdate()를 호출 하여 update()방법 을 실행 하지 않 는 해결 방법
cc.director.getScheduler().scheduleUpdate(target, 0, false);
참조 원본:http://cocos2d.9tech.cn/news/2013/0911/28709.html
스케줄 업데이트 바 꾸 기():
CCDirector::sharedDirector()->getScheduler()->scheduleUpdateForTarget(this,0,false);
또는:
CCDirector::sharedDirector()->getScheduler()->scheduleSelector(schedule_selector(NewGame::update),this,0.1,false);
물론 시스템 에서 제공 하 는 update 를 사용 하 는 것 은 항상 불편 합 니 다.차라리 자신의 업데이트 방법 을 정의 하고 지 정 된 시간 내 에 호출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예 를 들 어:
schedule(schedule_selector(Potentiometer::valueChange),1);
unschedule(schedule_selector(Potentiometer::valueChange));
그리고
CCDirector::sharedDirector()->getScheduler()->scheduleSelector(SEL_SCHEDULE(&Potentiometer::valueChange), this, 1, false);
CCDirector::sharedDirector()->getScheduler()->unscheduleSelector(SEL_SCHEDULE(&Potentiometer::valueChange), this);
모두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 습 니 다.1s 간격 을 두 고 value Change 방법 을 사용 합 니 다.특히 이러한 계승 이 CCNode 가 아 닌 CCLayer 일 때 상기 두 가지 방법 은 효과 가 있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