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 장면 전환 및 전환 효과
var HelloWorldLayer = cc.Layer.extend({
sprite:null,
ctor:function () {
//////////////////////////////
// 1. super init first
this._super();
var size=cc.winSize;
//
var background=new cc.Sprite(res.CloseNormal_png);
background.setPosition(size.width/2,size.height/2);
this.addChild(background);
this.scheduleOnce(function(f){
//
var newScene=new cc.Scene();
var newBackground=new cc.Sprite(res.HelloWorld_png);
newBackground.setPosition(size.width/2,size.height/2);
newScene.addChild(newBackground);
//
cc.director.runScene(newScene);
},3);
return true;
}
});
var HelloWorldScene = cc.Scene.extend({
onEnter:function () {
this._super();
var layer = new HelloWorldLayer();
this.addChild(layer);
}
});
장면 전환 효과:
//
var transition=new cc.TransitionCrossFade(1,newScene);
cc.director.runScene(transition);
//
var transition=new cc.TransitionPageTurn(1,newScene,false);
cc.director.runScene(transition);
....
참고:
coocs2d-js 3.x 이후 장면 전환은 cc를 사용합니다.director.runScene , cc.director.replaceScene은 브라우저 테스트에서 효력을 상실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