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 교체 초기화 장면
var GameLayer = cc.Layer.extend({
ctor:function () {
//////////////////////////////
// 1. super init first
this._super();
// ..
return true;
}
});
var GameScene = cc.Scene.extend({
onEnter:function () {
this._super();
var layer = new GameLayer();
this.addChild(layer);
}
});
mai 수정js, new HelloWorldScene()를 new GameScene()로 변경
cc.game.onStart = function(){
cc.view.adjustViewPort(true);
cc.view.setDesignResolutionSize(800, 450, cc.ResolutionPolicy.SHOW_ALL);
cc.view.resizeWithBrowserSize(true);
//load resources
cc.LoaderScene.preload(g_resources, function () {
cc.director.runScene(new GameScene());
}, this);
};
cc.game.run();
project.json에 파일 자원 추가
{
"project_type": "javascript",
"debugMode" : 1,
"showFPS" : true,
"frameRate" : 60,
"id" : "gameCanvas",
"renderMode" : 0,
"engineDir":"frameworks/cocos2d-html5",
"modules" : ["cocos2d"],
"jsList" : [
"src/resource.js",
"src/GameScene.js",
"src/app.js"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