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 구현 단추 여러 상태 감청
var listener=cc.EventListener.create({
event:cc.EventListener.TOUCH_ONE_BY_ONE,
swallowTouches:true,
onTouchBegan:function(touch,event){
if(that.reachTarget)return false; //
var target=event.getCurrentTarget();
var locationInNode=target.convertToNodeSpace(touch.getLocation());
var s=target.getContentSize();
var rect=cc.rect(0,0, s.width, s.height);
if(cc.rectContainsPoint(rect,locationInNode)){
target.setZOrder(10);
return true;
}
return false;
},
onTouchMoved:function(touch,event){
var target=event.getCurrentTarget();
var delta=touch.getDelta();
target.x+=delta.x;
target.y+=delta.y;
},
onTouchEnded:function(touch,event) {
var target = event.getCurrentTarget();
if (cc.pDistance(target.getPosition(), that._targetPoint) < 50) {
target.setPosition(that._targetPoint);
that.reachTarget = true;
that._callHandler();
}
}
onTouchBegan
onTouchBegan의 반환값이true일 때만 뒤에 있는 두 개의 터치 이벤트를 실행합니다
onTouchMoved
버튼의 이동 이벤트, 버튼이 이동할 때 실행 방법onTouchEnded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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