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객체지향프로그래밍

프로그램에서 변수의 타입
-기본자료형
-사용자정의 자료형
: 배열(동일형 변수 많이),
구조체(동일형, 다른형 변수 많이),
클래스(구조체 + 함수)

public class student
{
'
'
'
}
int main()
{
	student s1, s2, s3;
}

student(클래스) s1(객체) << 인스턴스화 되었다!!
왜 변수가 아니라 객체??
-구조체가 아닌 클래스인 것처럼 그자체로서 함수를 가지고 새로운 기능을 하기에 대상 object로 이름을 바꾸었다.(변수와 객체는 같다?)

프로그램은 아래의 4가지로 이루어진다.
<변수선언 + 함수 + 반복/순환 + 데이터관리>
-클래스도 아래의 4가지로 이루어진다.
<변수선언 + 함수 + 반복/순환 + 데이터관리>
=> 클래스는 조그마한 프로그램이다.
==> 그렇기 때문에 변수가 아닌 대상!!!!!! objct라는 이름이 붙을 자격이 주어졌다.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프로그램은 여러개의 클래스로 이루어진다.
순서적 처리에서 평행적!!!!!!!!!!!!!! 처리로 변경!!!!! 된다.
객체지향!!
장점 - 수정시, 전체에 영향이 없다. 해당하는 부분만 읽고 수정하면 된다.
=>여러명이 동시 개발!
단점 - 메모리를 많이 갉아먹어 왜?????? 입출력 단위의 중복!!!!!! 여러 객체 소환?? 쓸데없이 같은 함수 중복 출력!!!!!!!!!

요약
.클래스
.객체
.인스턴스화
.클래스와 객체의 관계
.클래스와 객체를 사용한 프로그램의 특징
근데 왜?? 클래스지향 프로그램이라고 안하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했나요?? 만든사람이 형식보단 실제적인 데이터에 좀 더 중요성을 주었다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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