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에서 Activity 의 방법 으로 사상 을 바 꿉 니 다.

  • 왜 방법 이 필요 합 니까?

  • 방법 리 턴 은 기능 정의 와 기능 분리 의 수단 으로 느슨 한 결합 디자인 사상 이다.JAVA 에서 리 셋 은 인 터 페 이 스 를 통 해 이 루어 진다.시스템 구조 로 서 반드시 자신의 운영 환경 이 있어 야 하고 사용자 의 실현 인 터 페 이 스 를 제공 해 야 한다.
  • 다음은 인 스 턴 스 를 통 해 안 드 로 이 드 에서 Activity 의 방법 으로 사상 을 바 꾸 는 것 을 모 의 한다.
  • Activity 인터페이스
    package com.xujing.test
    //    
    public interface Activity{
        //        
        public void onCreate();
        //        
        public void onStart();
        //        
        public void onDestory();
    }
  • Activity 인터페이스의 실현 류 MyActivity
    package com.xujing.test
    //       Activity  
    public void MyActivity implements Activity{
        //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
            System.out.println("onCreate....");
        }
    
        //      ,        
        @Override
        public void onStart(){
            System.out.println("onStart....");
        }
    
        //      ,        
        @Override
        public void onDestory(){
            System.out.println("onDestory....");
        }
    }
  • 시스템 운영 환경 류 AndroidSystem
    package com.xujing.test
    //       
    public class AndroidSystem{
        //      
        public static final int CREATE=1;
        //      
        public static final int START=2;
        //      
        public static final int DESTORY=3;
    
        //    
        public void run(Activity a,int state){
            switch(state){
                //  
                case CREATE:
                    a.onCreate();
                    break;
                //  
                case START:
                    a.onStart();
                    break;
                //  
                case DESTORY:
                    a.onDestory();
                    break;
            }
        }
    }
    테스트 류:
    package com.xujing.test
    //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AndroidSystem
            AndroidSystem system = new AndroidSystem();
    
            //   MyActivity
            Activity a = new MyActivity();
    
            //  
            system.run(a,AndroidSystem.CREATE);
            //  
            system.run(a,AndroidSystem.START);
            //  
            system.run(a,AndroidSystem.DESTORY);
        }
    }
    상기 코드 를 통 해 우 리 는 인터페이스(시스템 프레임 워 크)는 시스템 이 제공 하고 인터페이스의 실현 은 사용자 가 실현 한 것 임 을 알 수 있다.이렇게 하면 인터페이스 통일 에 이 르 러 서로 다른 것 을 실현 할 수 있다.시스템 은 서로 다른 상태 에서 우리 의 실현 류 를 되 돌려 인터페이스 와 실현 의 분 리 를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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