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어쓰기로 기근 서버 구성 변경(게으름뱅이 전용)
2117 단어 Wegame 구축 서버windows
앞말
기근 서버의 지형과 모듈 설정이 비교적 복잡하고 직접 설정은 오류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기근 클라이언트를 통해 서버 오픈을 통해 발생하는 프로필을 전용 서버로 교체하여 작업량을 줄이고 버그를 줄이는 것을 추천합니다.Windows 환경의 WeGame 기근 전용 서버 구축을 참조할 수 있는 간략한 버전입니다(자세한 버전)
개복
기근 전용 서버를 통해 서버 아카이브는 다운로드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 자신의 필요에 따라 상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교체
기근의 보관 위치는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데이터를 클릭하면 기근의 보관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기본 위치는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입니다. 폴더 아래에 일련의 숫자가 있는 폴더가 있습니다. 열면 보관입니다.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서버가 있다면, Cluster_1~Cluster_5 각각 게임 내 5개의 아카이브에 해당합니다.지형과 모듈이 구성되지 않은 경우 아카이브(예: Cluster_1) 파일을 DoNotStarveTogetherRail 폴더 아래로 복사합니다.복제된 Cluster_1 이름을 바꿀 수 있지만 중국어 이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압축 파일 교체 후 일부 파일을 변경해야 합니다.cluster.ini 파일은 Master와 Cave(있는 경우) 폴더 아래의 서버를 변경하지 않습니다.ini는 다음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SHARD]
...
[STEAM]
master_server_port = 27018
authentication_port = 8768
[ACCOUNT]
...
모듈을 열고 지형을 설정하면worldgenoverride.lua와 modoverrides.lua 파일은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주의해야 할 것은 지형이 일단 생성되면 변경할 수 없으며, 서버 오픈 후 세계genoverride를 사용해도.루아 교체나 편집은 서버의 지도를 바꿀 수 없습니다.modoverrides.lua는 후기에 모듈 교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가장 중요한cluster_token.txt 잊지 마세요. 압축 파일 루트 디렉터리에 넣으면 됩니다.
모듈 교체
서버 오픈 후 모듈을 교체하려면 modoverrides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Windows 환경에서 WeGame 기근 전용 서버를 구축하도록 구체적으로 설정된 루아 파일(자세한 버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수동 편집을 제외하고 클라이언트를 통해 서버 오픈 후 생성된 modoverrides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lua 파일이 모듈을 변경합니다.구체적인 절차: 게임 시작 → 서버 만들기 → 새로운 압축 파일 작성 → 필수 매개 변수 작성(예를 들어 게임 모드, 방 이름 등) → 모듈 편집(신규 모듈이 필요하고 필요하지 않은 모듈을 추가하면 된다) → 서버를 형성하여 전용 서버를 개설하고 싶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고객 측에서 어떻게 서버를 개설하는지 알고 있다. 여기에 군더더기가 없다.모듈만 변경하기 때문에 동굴을 열 필요가 없고 모든 설정은 기본으로 하면 됩니다.게임을 저장한 modoverrides.lua 파일을 서버 전용 아카이브에 각각 교체하면 됩니다.Cluster_1~Cluster_5 각각 게임 내 5개의 아카이브에 해당합니다.동굴이 열리면 마스터와 케이브 안의 모도베리드에 주의하세요.lua 파일은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총결산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cluster_token.txt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cluster.ini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Master\server.ini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Master\modoverrides.이 네 개의 파일이 있으면 전용 서버를 열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일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동굴을 열어야 한다면 다음에Caves 폴더를 설정하십시오. Caves는 동굴 파일이고 경로는 지면 폴더와 일치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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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argar el installador .MSI de Node.js del sitio web oficial( ) de acuerdo con la arquitectura de la computadora(32 또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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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AM]
master_server_port = 27018
authentication_port = 8768
[ACCOUNT]
...
모듈을 열고 지형을 설정하면worldgenoverride.lua와 modoverrides.lua 파일은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주의해야 할 것은 지형이 일단 생성되면 변경할 수 없으며, 서버 오픈 후 세계genoverride를 사용해도.루아 교체나 편집은 서버의 지도를 바꿀 수 없습니다.modoverrides.lua는 후기에 모듈 교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가장 중요한cluster_token.txt 잊지 마세요. 압축 파일 루트 디렉터리에 넣으면 됩니다.
모듈 교체
서버 오픈 후 모듈을 교체하려면 modoverrides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Windows 환경에서 WeGame 기근 전용 서버를 구축하도록 구체적으로 설정된 루아 파일(자세한 버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수동 편집을 제외하고 클라이언트를 통해 서버 오픈 후 생성된 modoverrides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lua 파일이 모듈을 변경합니다.구체적인 절차: 게임 시작 → 서버 만들기 → 새로운 압축 파일 작성 → 필수 매개 변수 작성(예를 들어 게임 모드, 방 이름 등) → 모듈 편집(신규 모듈이 필요하고 필요하지 않은 모듈을 추가하면 된다) → 서버를 형성하여 전용 서버를 개설하고 싶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고객 측에서 어떻게 서버를 개설하는지 알고 있다. 여기에 군더더기가 없다.모듈만 변경하기 때문에 동굴을 열 필요가 없고 모든 설정은 기본으로 하면 됩니다.게임을 저장한 modoverrides.lua 파일을 서버 전용 아카이브에 각각 교체하면 됩니다.Cluster_1~Cluster_5 각각 게임 내 5개의 아카이브에 해당합니다.동굴이 열리면 마스터와 케이브 안의 모도베리드에 주의하세요.lua 파일은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총결산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cluster_token.txt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cluster.ini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Master\server.ini 문서\Klei\DoNotStarveTogetherRail\MyDediServer\Master\modoverrides.이 네 개의 파일이 있으면 전용 서버를 열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일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동굴을 열어야 한다면 다음에Caves 폴더를 설정하십시오. Caves는 동굴 파일이고 경로는 지면 폴더와 일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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