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GDI+ 다른 글꼴 그리기 문자열
2953 단어 문자열
Bitmap bmp = new Bitmap(iWidth, iHeight);
Graphics g = Graphics.FromImage(bmp);
g.SmoothingMode = System.Drawing.Drawing2D.SmoothingMode.HighQuality;
g.InterpolationMode = System.Drawing.Drawing2D.InterpolationMode.HighQualityBicubic;
g.FillRectangle(new SolidBrush(Color.FromArgb(0, 90, 169)), new Rectangle(0, 0, bmp.Width, bmp.Height));
if (IFYY)
{
Font arial = new System.Drawing.Font("Arial", 46F, System.Drawing.FontStyle.Regular, System.Drawing.GraphicsUnit.Pixel, ((byte)(134)));
StringFormat test = StringFormat.GenericTypographic;
SizeF size = g.MeasureString(strText, font, 1062, test);
float fX = (1062 - size.Width) / 2 + 348;
float fY = (58 - size.Height) / 2 + 960;
float rowSpace = 0f;
for (int i = 0; i < strText.Length; i++)
{
string ss = strText[i].ToString();
if (ISLetter(strText[i]))
{
SizeF sf = g.MeasureString(ss, arial);
g.DrawString(ss, arial, brushWhite, fX, fY);
if (ss == " ")
{
fX += g.MeasureString(ss, arial).Width + rowSpace;
}
else
{
fX += g.MeasureString(ss, arial, 100, test).Width + rowSpace;
}
//g.DrawString(strText[i].ToString(), arial, brushWhite, rectF, format);
}
else
{
g.DrawString(ss, font, brushWhite, fX, fY);
fX += g.MeasureString(ss, font, 100, test).Width + rowSpace;
}
//fX += rowSpace;
}
}
else
{
g.DrawString(strText, font, brushWhite, rectF, format);
}
//g.DrawString(strText, arial, brushWhite, rectF, format);
g.Dispose();
bmp.RotateFlip(RotateFlipType.Rotate180FlipX);
return bmp;
}
private static bool ISLetter(char c)
{
bool letter = false;
if (c > 127)
{
letter = false;
}
else
{
letter = true;
}
return letter;
}
주의해야 할 점:
StringFormat test = StringFormat.GenericTypographic;
SizeF size = g.MeasureString(strText, font, 1062, test);
Graphics.MeasureString()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비슷한 이름의 Attribute를 많이 만들어 삭제하는 Houdini사용 소프트웨어는 Houdini16.5입니다 배열에서는 애트리뷰트의 보간이 잘 동작하지 않는 것과 AttributeCreateSOP 노드에서 Size가 4를 넘는 애트리뷰트를 작성해도 값이 조작할 수 없어 의미가 없...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