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dll 동적 로드 방법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IO;
namespace Alif.CommonAPI.DynamicLoadAssembly
{
public class AssemblyDynamicLoader
{
private AppDomain appDomain;
private DynamicRemoteLoadAssembly remoteLoader;
public T InvokeMethod(string assemblyName, string assemblyPath, string assemblyConfigFilePath, string fullClassName, string methodName, params object[] args)
{
AppDomainSetup setup = new AppDomainSetup();
setup.ApplicationName = "ApplicationLoader";
setup.ApplicationBase = AppDomain.CurrentDomain.BaseDirectory + @"bin\";
//setup.PrivateBinPath = Path.Combine(AppDomain.CurrentDomain.BaseDirectory, "private");
setup.CachePath = setup.ApplicationBase;
setup.ShadowCopyFiles = "true";
if (assemblyConfigFilePath != string.Empty)
{
setup.ConfigurationFile = AppDomain.CurrentDomain.BaseDirectory + assemblyConfigFilePath;
}
setup.ShadowCopyDirectories = setup.ApplicationBase;
setup.LoaderOptimization = LoaderOptimization.SingleDomain;
this.appDomain = AppDomain.CreateDomain("ApplicationLoaderDomain", null, setup);
String name = Assembly.GetExecutingAssembly().GetName().FullName;
this.remoteLoader = (DynamicRemoteLoadAssembly)this.appDomain.CreateInstanceAndUnwrap(name, typeof(DynamicRemoteLoadAssembly).FullName);
assemblyName = AppDomain.CurrentDomain.BaseDirectory + assemblyPath + assemblyName;
return this.remoteLoader.InvokeMethod(assemblyName, fullClassName, methodName, args);
}
///
///
///
public void Unload()
{
try
{
AppDomain.Unload(this.appDomain);
this.appDomain = null;
}
catch (CannotUnloadAppDomainException ex)
{
}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Globalization;
namespace Alif.CommonAPI.DynamicLoadAssembly
{
public class DynamicRemoteLoadAssembly : MarshalByRefObject
{
private Assembly assembly = null;
public T InvokeMethod(string assemblyPath, string fullClassName, string methodName, params object[] args)
{
this.assembly = null;
T result = default(T);
try
{
this.assembly = Assembly.LoadFile(assemblyPath);
Type pgmType = null;
if (this.assembly != null)
{
pgmType = this.assembly.GetType(fullClassName, true, true);
}
else
{
pgmType = Type.GetType(fullClassName, true, true);
}
BindingFlags defaultBinding = BindingFlags.DeclaredOnly | BindingFlags.Public |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Instance | BindingFlags.IgnoreCase | BindingFlags.InvokeMethod | BindingFlags.Static;
CultureInfo cultureInfo = new CultureInfo("es-ES", false);
try
{
MethodInfo methisInfo = assembly.GetType(fullClassName, true, true).GetMethod(methodName);
if (methisInfo == null)
{
new Exception("EMethod does not exist!");
}
if (methisInfo.IsStatic)
{
if (methisInfo.GetParameters().Length == 0)
{
if (methisInfo.ReturnType == typeof(void))
{
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null, null, cultureInfo);
}
else
{
result = (T)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null, null, cultureInfo);
}
}
else
{
if (methisInfo.ReturnType == typeof(void))
{
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null, args, cultureInfo);
}
else
{
result = (T)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null, args, cultureInfo);
}
}
}
else
{
if (methisInfo.GetParameters().Length == 0)
{
object pgmClass = Activator.CreateInstance(pgmType);
if (methisInfo.ReturnType == typeof(void))
{
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pgmClass, null, cultureInfo);
}
else
{
result = (T)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pgmClass, null, cultureInfo);
}
}
else
{
object pgmClass = Activator.CreateInstance(pgmType);
if (methisInfo.ReturnType == typeof(void))
{
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pgmClass, args, cultureInfo);
}
else
{
result = (T)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pgmClass, args, cultureInfo);
}
}
}
}
catch (Exception e)
{
result = (T)pgmType.InvokeMember(methodName, defaultBinding, null, null, null, cultureInfo);
}
return result;
}
catch (Exception ee)
{
return result;
}
}
}
}
이 문서가 C# 프로그램 설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