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workOnMainThreadException"문제 의 원인 분석 및 해결 방법
제 가 보충 적 으로 정리 하 겠 습 니 다.
해결 방법 1:
네트워크 클래스(socket 연결)를 조작 하 는 activity 의 proc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 InstanceState)함수 뒤에 다음 코드 를 추가 합 니 다.슈퍼.onCreate(saved InstanceState)에서;앞 에
StrictMode.setThreadPolicy(new StrictMode.ThreadPolicy.Builder()
.detectDiskReads().detectDiskWrites().detectNetwork()
.penaltyLog().build());
StrictMode.setVmPolicy(new StrictMode.VmPolicy.Builder()
.detectLeakedSqlLiteObjects().detectLeakedClosableObjects()
.penaltyLog().penaltyDeath().build());
이 방법 은 추천 하지 않 습 니 다.해결책 중 하나 야.해결 방법 2:
새 스 레 드 를 엽 니 다.위 그림 의 방법 입 니 다.
new Thread(){
@Override
public void run()
{
//
mClientManage.Connect();
}
}.star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Shirates에서 상대 선택기를 사용하는 방법 - 1부 -이것은 간단하고 강력한 표현입니다(참조). 오른쪽, 아래, 왼쪽, 위 방향으로 상대적으로 위젯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방향의 위젯 올바른 방향으로 입력 라벨을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이미지 :오른쪽 버...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