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Networking에서 failure에서 error 상태 코드 캡처
[AFJSONRequestSerializer serializer]
이 방법의 실현을 차단하고 우리가 원하는 데이터를 error에 기록해야 합니다.1. AFJSON ResponseSerializer 상속 부류 재작성 방법 클래스명 AFResponseSerializer WithData
static NSString * const ResponseSerializerStatusKey = @"statusCode";
static NSString * const ResponseSerializerDataKey = @"body";
- (id)responseObjectForResponse:(NSURLResponse *)response data:(NSData *)data error:(NSError *__autoreleasing _Nullable *)error{
id JSONObject = [super responseObjectForResponse:response data:data error:error];
if (*error != nil) {
NSMutableDictionary *userInfo = [(*error).userInfo mutableCopy];
[userInfo setValue:[NSJSONSerialization JSONObjectWithData:data options:0 error:nil] forKey:ResponseSerializerDataKey];
[userInfo setValue:[response valueForKey:ResponseSerializerStatusKey] forKey:ResponseSerializerStatusKey];
NSError *newError = [NSError errorWithDomain:(*error).domain code:(*error).code userInfo:userInfo];
(*error) = newError;
}
return JSONObject;
}
2. 응답 데이터 분석 형식 설정
AFHTTPSessionManager *mgr = [AFHTTPSessionManager manager];
mgr.requestSerializer = [AFJSONRequestSerializer serializer];
mgr.responseSerializer = [AFResponseSerializerWithData serializer];
3. 상태 코드 및 오류 데이터 정보 데이터 가져오기
[self.mgr GET:url parameters:nil progress:nil success:^(NSURLSessionDataTask * _Nonnull task, id _Nullable responseObject) {
} failure:^(NSURLSessionDataTask * _Nullable task, NSError * _Nonnull error) {
}];
failure에서
int statusCode = [error.userInfo[@"statusCode"] intValue]
NSDictionary *body = error.userInfo[@"body"]
를 통해 statusCode
및 body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우리는 이 통일된 논리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
AFNetworking
에 한 층을 봉인하고 데이터와 응답 오류 상태 코드를 되돌려주면 우리가 통일된 오류 알림을 할 수 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