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 js:Come Disignare sul Canvas al passaggio del mouse

이 책에서 한 마리의 새끼 쥐가 맛있는 새끼 쥐 라스를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가상의 라스다.

아치아모 호텔


지라지아 모텔 600x400

  • HTML
  • <canvas id="myCanvas"></canvas>
    

  • JS
  • let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myCanvas');
    canvas.width = 600;
    canvas.height = 400;
    
    let ctx = canvas.getContext('2d');
    

    트리시오 라레나


    최종 좌표 x2, y2에서 우리는 좌표 x1, y1과 x2 사이를 조화롭게 할 것이다.
    남에게 말할 수 없는 정보에 근거하여 나는 반드시 나의 일을 위해 준비를 잘 해야 한다
    let drawLine = (x1, y1, x2, y2) => {
      ctx.beginPath();
      ctx.strokeStyle = 'black';
      ctx.lineWidth = 1;
      ctx.moveTo(x1, y1);
      ctx.lineTo(x2, y2);
      ctx.stroke();
      ctx.closePath();
    }
    

    아스코타비티 호텔


    '아지오니 마우스 모니터링'에 따르면 abbiamo bisogno di creare dei'Event Listener'.
    나의 사건 감청기는 파사토의 장례식에서 연설을 하는 구체적인 통제자이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순간이다. 이 순간에 너는 쥐에 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모든 쥐(evento)는 좌표 x e y d dovè에서 이동하는 캔버스 (elemento da controllere)를 가지고 있다.canvas.addEventListener('mousemove', e => console.log(e.offsetX, e.offsetY)카소에서 나의 화포에 있는 요소는 마우스가 움직이는 사건을 제어하는 데 쓰인다. 나의 마우스는 화포에서 움직인다. 나의 애인은 한 소녀이고 나의 아내는 한 소녀이다.
    알테리 세비란노 소노:
  • mousedown: 저는 아티바입니다. 저는 프레무토 스타토 프레무토입니다.
  • mouseup: 알티바 아페나(si attiva appena)는 리라시아토(rilasciato)의 일원이다.

  • 내가 해야 할 일은 나의 첫걸음을 보충하는 것이다. 나는 mousedown과dopo mouseup에 갈 것이다.
    이것은 아주 좋은 예이다. 그것은 아주 좋은 예이다.
    canvas.addEventListener('mousedown', e => {
       x = e.offsetX;
       y = e.offsetY;
       isDrawing = true;
    });
    
    canvas.addEventListener('mousemove', e => {
      if (isDrawing === true) {
        drawLine(x, y, e.offsetX, e.offsetY);
        x = e.offsetX;
        y = e.offsetY;
      }
    });
    
    window.addEventListener('mouseup', e => {
      if (isDrawing === true) {
        isDrawing = false;
      }
    

  • 마우스 포인터:
  • Evento:scatta quando viene cliccato unpulsante del mouse sul canvas.
  • Azione:salva le Coordination del cursore nelle variabili x e y e fa diventa’vero’la variabile is Drawing.

  • 마우스 이동:
  • 이벤트: 캔버스에서 마우스 이동
  • Azione: se is drawingèvero(un bottone del mouseè stato premuto)는 불쾌한 얼굴을 선(線)으로 그려주고, passandogli come argomenti le coordinate salvate precentement, come punt to di partenzae le coordinate dove the dove the puntato finali.Poi salva le nuove 좌표nelle variabili x, y.
  • “mouseup”:
    사건: 상소일자: 토요일 오전.통제할 수 없는 남피 솔로 화포.
    *Azione: il valore di isDrawing torna는 traccia pi루가 아닌 쥐입니다.
  • 보틀레모 에버 피니토 퀘이(Potremmo aver finito qui)는 영화'최후의 승리'의 첫 번째 작가로 이민자다.

    흰쥐


    Adesso qualsiasi pulsante del mouse teniamo premutoè 무관심.
    내 계획을 수정하고,
    캄보디아의 색깔과 가마가 미리 정의한 색깔.
    Nell'oggetto(e)che ci viene passato nei listener mousedown e mouseup c’la proprietèbutton che ci indica quale bottone del mouseèstato premuto(o rilasciato).
    시니스토:0
    중앙풍미(등나무 젓갈):1
    데스트로:2

    모디피시아 모1호
    canvas.addEventListener('mousedown', e => {
      if( e.button === 0 ){
        x = e.offsetX;
        y = e.offsetY;
        isDrawing = true;
      }
    });
    
    window.addEventListener('mouseup', e => {
      if (isDrawing === true && e.button === 0) {
        isDrawing = false;
      }
    });
    
    이것은 독주곡으로 변수가 가득한 곡이다.

    칸비오


    Ogni volta che premiamo il tasto destro dobbiamo fargli Cambiar colore.
    색의 이름과 색의 변화는 색의 변화를 나타낸다.
    colorIndex = 0;
    const colors = ['red', 'blue', 'green', 'orange'];
    
    let drawLine = (x1, y1, x2, y2) => {
      ctx.beginPath();
      ctx.strokeStyle = colors[colorIndex];
      ctx.lineWidth = 1;
      ctx.moveTo(x1, y1);
      ctx.lineTo(x2, y2);
      ctx.stroke();
      ctx.closePath();
    }
    
    레드불 선수들, 그들의 라인업([0]) 때문이다.
    Aggiungiamo nel 감청기'위로 이동', potevo Aggiungelo anche al movedown o Addiritura for nuovo 감청기'클릭'.
    window.addEventListener('mouseup', e => {
      ...
    
      if( e.button === 2 ){
        colorIndex <= colors.length ? colorIndex++ : colorIndex = 0;
      }
    });
    
    제2차 세계대전에서 색깔지수(colorIndex)의 하락은 전 세계의 색깔을 연속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컨텍스트 메뉴


    이것은 기본 옵션입니다. 이것은 vogliamo가 없는 상태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청중은 강연에서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것이다.
    window.addEventListener("contextmenu", e => e.preventDefault(), false);
    
    이것은 문제를 잘 해결하는 방법이다.
    나는 너에게 이 비둘기는 비둘기라고 말할 것이다.
    결론 E
    이 문제에 있어서 아바야모 비스토(abbiamo visto)는 재미있는 청취자이다.
    모든 다문화 화포에는'궁극의 소노 여행'이 있다.
    고려 중에 비용 인상을 건의하거나 비판하고 이를 평론하여 사교 활동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