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oder의 녹색 등급은 paiza에서 S 등급을 취할 수 있습니까?
소개
조금 전에 chokudai씨가 아래와 같은 블로그에 이런 것을 투고했습니다!!
AtCoder(경기 프로그래밍)의 색·랭크와 실력 평가, 문제 예
(AtCoder의 녹색은) 타사 알고리즘력 판정 서비스라면, 상위 1%의 최고 랭크가 붙는 실력입니다.
이것에 의문을 생각한 나는 AtCoder 녹색의 내가 실제로 타사 알고리즘 판정 서비스인 paiza 의 최고 랭크, S랭크를 취득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았습니다
결과
약 1 시간 만에 paiza의 S 등급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녹색으로 S 랭크를 취할 수 있었던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어쩔 수없이 S 랭크를 잡았기 때문에
paiza 문제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paiza 문제의 특징
주목하고 싶은 것이 3, 4입니다.
우선 3에 대해
AtCoder의 경우 일률적으로 TimeLimit이 결정되는 반면
paiza에서는 언어별로 정해져 있습니다.
다음 4에 대해
난이도의 흔들림 폭이 큽니다 ...
S 랭크의 문제를 1 질문으로도 AC하면 S 랭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단한 것을 묻는 것만으로 좋을 것입니다 ...
어쩌면 모든 문제를 AC하려면 청색 실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흔들림 폭이 크다.
요약
AtCoder의 녹색으로 paiza의 S 등급이 될 수있었습니다.
S 랭크가 될 뿐이라면 간단 같네요!
다만, 문제의 흔들림 폭이 크기 때문에
녹색에서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보충 (여러 가지 가르쳐 주었다)
내가 풀어낸 문제인 혼자 스고로쿠는 S랭크의 문제로는 꽤 간단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것 실수하면 S랭크가 되는 것 조금 어려워지는 것 같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tCoder의 녹색 등급은 paiza에서 S 등급을 취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okiOsako/items/c91a83be1238d348dde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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