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테스트 개인 필드
하나의 공통된 Public 방법은 특정한 주요 기능을 실현하지만 이 기능의 실현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많은 보조류, 보조방법이 필요하다.코드 봉인성의 수요로 인해 우리는 이러한 보조적인 클래스 방법을 비Public, 정적 static(필요하지 않지만 정적 방법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로 정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private, 인터넷 등이다.
그러나 이것도 문제를 가져왔다. 어떻게 이런 비공개 클래스, 방법에 대해 단원 측정을 하는가. 어쨌든 이것이야말로 논리를 완성하는 코드이기 때문이다.
개발자로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수정된 액세서리는 퍼블릭이고, 테스트가 끝난 후에 다시 수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Unit Test의 의미를 파괴한다. 왜냐하면 더 이상 어떠한 상황에서도 실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반사 - 반사된 코드를 쓰고 해당하는 방법을 동적으로 호출합니다.네. 하지만 한 단원 테스트를 위해서 이렇게 많은 도구 코드를 쓰는 것은 너무 낭비하는 것이 아닙니까?InternalVisibleTo 속성 - [InternalsVisibleTo("UnitTest Project.Assembly")] 현재 프로젝트가 단원 테스트에 대한 항목을 설정하는 것을 보면 모든 개인적인 방법은 인터넷 제한을 사용하지만 이것은 봉인을 파괴하지 않을까요?
설마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문제를 고려한 적이 없단 말인가?
물론 정답은 Private Object/Private Type입니다. 실제로는 제 두 번째 방식을 사용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처리를 많이 해서 저희가 귀찮게 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PrivateObject는 테스트에 대응하는 실례적인 방법이고 PrivateType는 테스트에 대응하는 정적 방법입니다.
다음과 같은 Calculate 클래스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public class Calculate { internal static int AddStatic(int a, int b) { return a + b; } private int Add(int a, int b) { return a + b; } }
그리고 저희가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실례에 대한 Add 방법 테스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estMethod] public void TestPrivateAdd() { PrivateObject po = new PrivateObject(new Calculate()); Assert.AreEqual(po.Invoke("Add", 1, 2), 3); }
정적 인터넷을 테스트하는 AddStatic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estMethod] public void TestInternalStaticAdd() { PrivateType po = new PrivateType(typeof(Calculate)); Assert.AreEqual(po.InvokeStatic("AddStatic", 1, 2), 3);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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