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제작<게임 메모리 외 장>상세 설명

C/C++프로 그래 밍 언어 를 통 해 간단 한 외 장 을 만 들 고 API 함수 로 게임 데 이 터 를 수정 하여 컨 닝 기능 을 수행 합 니 다.
대상 분석 에 사용 할 API 함 수 는 테스트 효 과 를 간단하게 소개 합 니 다.
1.[대상 분석]

이번 게임 대상 은 슈퍼 마리 오 XP 입 니 다.
업데이트 되 지 않 았 기 때문에 임의의 버 전 으로 플레이 할 수 있 습 니 다.캐릭터 의 혈 액량 은 최대 10 이 고,마음 은 최대 99 이 며,생명 은 최대 99 입 니 다.
사용 할 API 함수 에 대한 간단 한 설명
HWND FindWindow(LPCTSTR IpClassName,LPCTSTR IpWindowName); 클래스 이름 이나 창 이름 을 찾 아 창 핸들 을 되 돌려 줍 니 다.
DWORD GetWindowThreadProcessId(HWND hWnd,LPDWORD lpdwProcessId); 창 핸들 을 가 져 온 후 GetWindowThreadProcessId 라 는 함 수 를 통 해 창 에 속 한 프로 세 스 ID 와 스 레 드 ID 를 가 져 옵 니 다.
HANDLE OpenProcess(DWORD dwDesiredAccess,BOOL bInheritHandle,DWORD dwProcessId)존재 하 는 프로 세 스 대상 을 열 고 프로 세 스 의 핸들 을 되 돌려 줍 니 다.
bool WriteProcessMemory(HANDLE hProcess,LPVOID lpBaseAddress,LPVOID lpBuffer,DWORD nSize,LPDWORD lpNumberOfBytesWritten); 프로 세 스 의 메모리 영역 을 기록 할 수 있 습 니 다.입구 구역 에 접근 할 수 있어 야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작업 이 실패 합 니 다.
2.【테스트 효과 작성】

3.[게임 열기]

4.【실행 외 장】


5.【성공 집행】

여기 서 C++제작 에 관 한 상세 한 설명 은 여기까지 입 니 다.더 많은 관련 C++게임 메모리 외 장 내용 은 예전 의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도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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