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객체 정보
2384 단어 C# 및 점net
속성과 필드: 속성은 getset 방법으로 작동하는 필드입니다. 속성은 불법 데이터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부모 클래스를 무시하고 새 구성원을 만듭니다. new 키워드로 만듭니다.등록 정보도 다음과 같은 외부 액세스 필드의 포털입니다.
public class Lion:Animal
{
private string hairColor = "gold";
public string HairColor # getset set value。
{
get
{
return hairColor;
}
set
{
hairColor = value;
}
}
계승: 부모 클래스에 공통된 필드를 쓰고, 하위 클래스 구조 함수 뒤에base () 값을 사용합니다.
대상을 하나의 집합에 넣으면 접근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새 Animals 클래스는 Animal과 하위 클래스를 설치하기 위해서use 시스템이 필요합니다.Collection 패키지 및 Animals 클래스는 CollectionBase에서 상속됩니다.Add와 Remove 등의 방법을 다시 쓰면 되고, List로 전송된 Animal am을 새로 추가하면 이후 사용할 때 foreach를 두루 돌아다닐 수 있다.
두 객체의 크기 비교: 연산자 재부팅 기술, 상위 클래스에 추가
public static bool operator >(Animal animal1,Animal animal2)
{
return (animal1.age > animal2.age);
}
public static bool operator
매번 한 조를 써야 효과가 있으니 주의해라. 다른 논리는 여전히 여기에 쓰여 있다.그런 다음 연산자로 두 객체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대상의 안전한 강전: as를 사용하여
public void MilkCow(Animal myAnimal)
{
Cow myCow = myAnimal as Cow;
if (myCow!=null) # null
myCow.Mil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