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의 다양한 반복
public async Task> GetTreeByParentId(long id, int getChildCount = 0)
{
var menuAll = _ResourceDirectorysRepository.GetAll().Where(zz => zz.IsDeleted == false);
var menuRoot = await _ResourceDirectorysRepository.GetAll().Where(zz => zz.ParentId == id && zz.IsDeleted == false).ToListAsync();
var menuList = ObjectMapper.Map>(menuRoot);
// ,getChild
foreach (var item in menuList)
{
item.Child = GetChild(item.Id, menuAll.ToList(), 1, getChildCount);
}
return menuList;
}
private List GetChild(long id, List menuAll, int excouteCout, int getChildCount)
{
if (getChildCount > 0 && excouteCout > getChildCount)
{
return null;
}
//
List childList = new List();
// , id id
var list = menuAll.Where(x => x.ParentId == id).ToList();
if (!list.Any())
{
return null;
}
foreach (var item in list)
{
if (item.ParentId == id)
{
childList.Add(new ResourceDirectorysListTreeDto
{
Id = item.Id,
ParentId = item.ParentId,
Name = item.Name,
IndexLevel = item.IndexLevel
});
}
}
//
foreach (var item in childList)
{
item.Child = GetChild(item.Id, menuAll, excouteCout + 1, getChildCount);
}
//
if (childList.Count == 0)
{
return null;
}
return childList;
}
상위 하위 수준별로 List 생성
public async Task> GetAllListByParentId(long id)
{
var menuRoot = await _ResourceDirectorysRepository.GetAll().Where(zz => zz.ParentId == id && zz.IsDeleted == false).ToListAsync();
var menuList = ObjectMapper.Map>(menuRoot);
// ,getChild
var temp = new List();
foreach (var item in menuList)
{
temp.Add(item);
var t = GetChild2(item.Id);
if (t != null)
{
item.IsParent = true;
temp.AddRange(t);
}
else
{
item.IsParent = false;
}
}
return temp;
}
private List GetChild2(long id)
{
//
List childList = new List();
// , id id
var list = _ResourceDirectorysRepository.GetAll().Where(x => x.ParentId == id).ToList();
if (!list.Any())
{
return null;
}
foreach (var item in list)
{
if (item.ParentId == id)
{
var z = new ResourceDirectorysListDto
{
Id = item.Id,
ParentId = item.ParentId,
Name = item.Name,
};
childList.Add(z);
var t = GetChild2(item.Id);
if (t != null)
{
z.IsParent = true;
childList.AddRange(t);
}
else
{
z.IsParent = false;
}
}
}
//
if (childList.Count == 0)
{
return null;
}
return childList;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