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및 모 노 크로스 플랫폼 실현 원리 분석

1..NET 은 무엇 입 니까?
.NET 은 마이크로소프트 가 구축 한 개발 자 플랫폼 으로 주로 다음 과 같다.
1.이 플랫폼 의 프로 그래 밍 언어(예 를 들 어 C\#,Visual Basic,C++/CLI,F\#,IronPython,IronRuby...)를 지원 합 니 다.
2.이 플랫폼 에서 개발 자의 기술 구조 체계(.NET Framework,.NET Core,Mono,UWP 등)에 사용 하고
4.567917.1.유 니 버 설 유형 시스템,방대 한 CTS 시스템 을 정의 했다.
  • 2..NET 의 언어 실행 을 지탱 하 는 환경:CLR
  • 3.NET 시스템 기술 의 프레임 워 크 라 이브 러 리 FCL개발 자의 개발 을 지원 하 는 소프트웨어 도구(즉,SDK,예 를 들 어 VS 2017,VS 코드 등)2.모 노 는 무엇 입 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의.NET 프레임 워 크 자 체 는 windows 에서 만 실행 할 수 있 고 크로스 플랫폼 에 대한 수요 가 생 겼 다.
  • 모 노 는.NET 의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도구 로 크로스 플랫폼 운행 을 실현 할 수 있다
  • 모 노 는.NET 프레임 워 크 가 서로 다른 플랫폼 에서 의 중요 한 보충 으로서 모 노 도 Unity 에 의 해 인용 되 었 다
  • 3.Unity 는 어떻게 크로스 플랫폼 을 실현 합 니까?
    Unity 는 CIL(통용 중간 언어)이라는 코드 명령 집합 을 사 용 했 기 때문이다.CIL 은 CLI(통용 언어 기초 구조)를 지원 하 는 모든 환경 에서 실 행 될 수 있다.
    Unity 코드 의 컴 파일 은 두 부분 으로 나 뉜 다.
    코드 에서 CIL 까지 의 컴 파일
  • 실행 시 CIL 에서 로 컬 명령 으로 의 실시 간 컴 파일(IOS 는 포함 되 지 않 습 니 다.IOS 는 JIT 엔진 을 사용 할 수 없 기 때 문 입 니 다)
  • Unity 는 포장 할 때 mono 를 함께 포장 하고 Unity 는 스 크 립 트 를 CIL 코드 로 컴 파일 합 니 다.그러면 Mono 가 지원 하 는 플랫폼 이 라면 모두 Mono 에서 플랫폼 로 컬 코드 로 컴 파일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