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 #] 저도 c \ # ini 작업 클래스 를 공유 합 니 다.

방금 @ 운 비비 의 정규 에 기반 한 INI 보조 류 에 관 한 글 을 보 았 습 니 다.http://www.cnblogs.com/yunfeifei/p/4081977.html, 작 가 는 잘 썼 다.댓 글 에 주소 가 있 는 것 도 봤 어 요.https://devlib.codeplex.com/SourceControl/latest#main/product/Codes/DevLib.Configuration/IniEntry.cs또한 ini 기반 의 편리 성 패키지 류 이기 도 합 니 다.후 자 는 분명히 전자 상황 보다 통용 성 이 강하 고 전 자 는 간단 하고 사용 하기 쉬 우 며 편리 하 다.근 데 전체적으로 다 괜찮아 요.저 는 얕 은 것 을 배우 고 있 습 니 다. 제발 뿌리 지 마 세 요! ~!
     뒤에 생각해 봤 는데, 왜 나 도 ini 보조 류 를 가지 고 있 지 않 습 니까?이렇게 되면 다음 과 같은 장점 이 있 습 니 다. 이 ini 류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장점 이 있 습 니 다.
1. 방문 속 도 를 높 인 다.
    나 는 확실히 바퀴 를 다시 만 드 는 것 을 좋아 하 는 사람 이다. 왜냐하면 나 는 여가 시간 이 많 기 때문이다.이런 프로 그래 밍 방면 의 인 프 라 시설 에 대해 서 는 여전히 신경 을 쓴다.코드 를 두 드 리 면 절약 할 수 있 고 절약 할 수 있다.많은 사람들 이 이 니 의 조작 이 너무 간단 해서 바퀴 를 다시 만 들 필요 가 없다 고 말 할 것 이다.다른 사람 이 쓴 것 이 반드시 성능 이 좋 은 것 은 아니 라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마이크로소프트 가 제공 하 는 win32api 에서 [Write PrivateProfilestring, GetPrivateProfilestring] 이런 함 수 는 매우 편리 해 보이 지만 사실은 매우 까다롭다.
GetPrivateProfilestring 은 디스크 에 접근 하 는 것 을 한 번 읽 기 때 문 입 니 다. 여러 개의 키 값 을 읽 으 려 면 효율 을 직시 할 수 없습니다!
   System.Diagnostics.Stopwatch stopwatch = new System.Diagnostics.Stopwatch();
            string path = @"D:\Users\Administrator\Documents\SenderRobot\SenderRobot.ini";
            stopwatch.Start();
            for (int i = 0; i < 10000; i++)
            {
                List iniStructs = Ini.ReadValues(path);//              
            }
            string a = stopwatch.Elapsed.ToString();//INI          
            stopwatch.Reset();
            stopwatch.Start();
            for (int i = 0; i < 10000; i++)
            {
                Util.ReadIniValue("    ", "sss", path);
            }
            stopwatch.Stop();
            string b = stopwatch.Elapsed.ToString();//            

   직접 수정 해서 효율 을 비교 해 보 세 요!나 는 한 번 읽 고 모든 키 값 을 꺼 내 메모리 에 넣 었 다.마이크로소프트 는 여러 번 읽 어야 이 효 과 를 얻 을 수 있 기 때문에 효율 은 가히 짐작 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프로그램 이 시 작 될 때 많은 인 자 를 불 러 올 수 있다 면 디스크 를 몇 년 더 살 수 있 고 읽 기 속도 도 날 아 가 는 느낌 입 니 다!  
    2. 그리고 나 는 ini 주석 에 대한 기능 을 강화 했다.많은 사람들 이 ini 에서 직접 중국 어 를 키 로 한다.이렇게 되면 당신 의 프로그램 은 스스로 등급 을 내 리 는 것 이 아니 라 너무 짝 퉁 화 된 것 같 습 니 다.영 어 를 키 로 하 는 것 은 결코 외국 을 숭배 하 는 것 이 아니다.이 INI 클래스 는 대량으로 읽 을 수 있 는 동시에 주석 도 함께 읽 을 수 있 고 코드 에 주석 을 ini 파일 에 쓸 수 있 습 니 다. 이 기능 은 마이크로소프트 api 가 할 수 없 을 것 같 습 니 다.
    3. ini 의 보조 클래스 는 조작 이 간단 하 다.이런 종 류 는 모든 사람 에 게 문턱 이 없다.그 몇 개의 함수.정적 static 에 접근 할 수 있 는 것 도 있 고 실례 화 된 후에 야 조작 할 수 있 습 니 다.정적 인 편리 한 일회 성 조작.실례 적 으로 방문 하 는 것 은 자주 조작 하기에 편리 하 다.
    그 후에 나 도 더 많은 우 세 를 말 할 수 없 었 다.필요 한 게 있 으 면 쓰 셔 도 됩 니 다.
    로 컬 소량 데이터 저장 에 있어 서 현재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방법 이 있 습 니 다.
1.ini
2.xml
3. 로 컬 데이터베이스
4. 텍스트 를 직접 사용 하 는 것 은 무시 합 시다.너무 비주류 야.
5. 요즘 유행 하 는 protobuf
 
먼저 ini:
ini 는 비교적 오래된 저장 방식 이다.win 2000 시대 에 이미 유행 했다.편리 하 다
xml 는 후기 신예 로 비교적 표준화 되 었 다.많은 경우 에 ini 를 직접 대체 할 수 있다.그러나 소형 프로그램 이 라면 ini 가 가장 적합 하 다. 성능 을 제외 하고 xml 형식 이 너무 엄격 한 것 도 원인 중 하나 이다.
로 컬 데이터 베 이 스 는 보통 빅 데 이 터 를 저장 하 는 데 쓰 인 다.예 를 들 어 자주 사용 하 는 litesql 등.애플 릿 은 됐 고.이 sql 문 구 를 쓸 시간 이 있 으 면 사람들 은 이미 모든 것 을 다 썼 다.
protobuf 는 구 글 이 오픈 소스 커 뮤 니 티 에 기여 한 파일 전송 형식 으로 주로 인터넷 을 통 해 정 보 를 송 수신 하 는 데 사용 된다.protocol 의 높 은 효율 은 xml 에 비해 적어도 xml 100 배 빠르다 고 합 니 다.protocol 은 직접 바 이 너 리 로 저장 되 고 규칙 도 간단 하기 때문에 해석 속도 가 xml 보다 훨씬 빠 르 고 데이터 도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
사실 한 대기업 이 개발 한 인 코딩 형식 도 protobuf 와 유사 하 다.유 니스 트 라 고 합 니 다. 공식 적 으로 외부 인 코딩 이 없습니다.단지 그것 의 제품 에서 역방향 으로 알 게 되 었 을 뿐이다.이런 격식 도 매우 치밀 하 다.전송 도 잘 되 고 있 습 니 다.
    자, 더 이상 말씀 드 리 지 않 겠 습 니 다. c \ # 클래스 를 보 내 드 리 겠 습 니 다. 여러분 이 도움 이 되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첨부 파일:http://files.cnblogs.com/uu102/Ini.r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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