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안 드 로 이 드 바 이 두 지도 모 바 일 애플 리 케 이 션 개발(다 중 지도 전시)

프로필
지도 컨트롤 은 v 2.3.5 버 전부터 여러 인 스 턴 스 를 지원 합 니 다.즉,개발 자 는 한 페이지 에 여러 개의 지도 대상 을 만 들 수 있 고 이 대상 에 대해 각각 조작 할 수 있 으 며 서로 간섭 하지 않 습 니 다.
파일 이름:Demo04MultiMapView.cs
소개:다 중 MapView 의 사용 소개
상세 설명:한 인터페이스 에서 네 개의 Texture MapView 컨트롤 을 동시에 구축 합 니 다.
예시
1.캡 처 실행
x86 시 뮬 레이 터 에서 의 실행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지난 절 예 를 바탕 으로 다음 절 차 를 추가 하면 된다.
2,demo 05 추가multimap.xml 파일
layot 폴 더 에 이 파일 을 추가 하고 다음 코드 로 변경 합 니 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Linear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map="http://schemas.android.com/apk/res-auto"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orientation="vertical" >
<LinearLayout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marginBottom="5dp"
android:layout_weight="1"
android:orientation="horizontal" >
<fragment
android:id="@+id/map1"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marginRight="5dp"
android:layout_weight="1"
class="com.baidu.mapapi.map.TextureMapFragment" />
<fragment
android:id="@+id/map2"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weight="1"
class="com.baidu.mapapi.map.TextureMapFragment" />
</LinearLayout>
<LinearLayout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weight="1"
android:orientation="horizontal" >
<fragment
android:id="@+id/map3"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marginRight="5dp"
android:layout_weight="1"
class="com.baidu.mapapi.map.TextureMapFragment" />
<fragment
android:id="@+id/map4"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layout_weight="1"
class="com.baidu.mapapi.map.TextureMapFragment" />
</LinearLayout>
</LinearLayout> 
3.Demo 05 MultiMapView.cs 파일 추가
SdkDemos 폴 더 에 이 파일 을 추가 하고 그 내용 을 다음 코드 로 변경 합 니 다.

using Android.App;
using Android.Content.PM;
using Android.OS;
using Com.Baidu.Mapapi.Map;
using Com.Baidu.Mapapi.Model;
namespace BdMapV371Demos.SrcSdkDemos
{
/// <summary>
///    Activity       
/// </summary>
[Activity(Label = "@string/demo_name_multimap",
ConfigurationChanges = ConfigChanges.Orientation | ConfigChanges.KeyboardHidden,
ScreenOrientation = ScreenOrientation.Sensor)]
public class Demo05MutiMapView : Activity
{
private readonly LatLng Geo_BeiJing = new LatLng(39.945, 116.404);
private readonly LatLng Geo_ShangHai = new LatLng(31.227, 121.481);
private readonly LatLng Geo_GuangZhou = new LatLng(23.155, 113.264);
private readonly LatLng Geo_ShenZhen = new LatLng(22.560, 114.064);
protected override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base.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esource.Layout.demo05_multimap);
InitMap();
}
/// <summary>
///    Map
/// </summary>
private void InitMap()
{
MapStatusUpdate u1 = MapStatusUpdateFactory.NewLatLng(Geo_BeiJing);
TextureMapFragment map1 = FragmentManager.FindFragmentById<TextureMapFragment>(Resource.Id.map1);
map1.BaiduMap.SetMapStatus(u1);
MapStatusUpdate u2 = MapStatusUpdateFactory.NewLatLng(Geo_ShangHai);
TextureMapFragment map2 = FragmentManager.FindFragmentById<TextureMapFragment>(Resource.Id.map2);
map2.BaiduMap.SetMapStatus(u2);
MapStatusUpdate u3 = MapStatusUpdateFactory.NewLatLng(Geo_GuangZhou);
TextureMapFragment map3 = FragmentManager.FindFragmentById<TextureMapFragment>(Resource.Id.map3);
map3.BaiduMap.SetMapStatus(u3);
MapStatusUpdate u4 = MapStatusUpdateFactory.NewLatLng(Geo_ShenZhen);
TextureMapFragment map4 = FragmentManager.FindFragmentById<TextureMapFragment>(Resource.Id.map4);
map4.BaiduMap.SetMapStatus(u4);
}
}
}
4.MainActivity.cs 파일 수정
MainActivity.cs 파일 의 demos 필드 정의 에 아래 코드 를 추가 합 니 다.

//  5--     
new DemoInfo<Activity>(Resource.String.demo_title_multimap,
Resource.String.demo_desc_multimap,
new Demo05MutiMapView()), 
C\#안 드 로 이 드 바 이 두 맵 모 바 일 애플 리 케 이 션(멀 티 맵 전시)개발 에 관 한 내용 을 소개 하 며 도움 을 드 리 고자 합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