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액세스 지정 하위 정보(public, provate, proted)
■사용법
코드 예
class Chr
{
public:
//ここからpublic
void SetHp(int hp);//HPをセットする
private:
//ここからprivate
int nowMode;//現在の動作モード
protected:
//ここからprotcted
float x, y;//キャラクターのポジション
};
다음에 설명한 변수나 함수에 '접근 서브:' 와 같은 코드입니다.
■ 3가지 구분 사용
공공은 그중에서도 바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다.
private는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일반적으로 보호와 privete는 같지만 계승자는public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상속이란 말인가?
상속은 쉽게 말하면 원래 등급을 계승하는 기능도 상속 전 등급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위의 그림은 Character라는 학급을 바탕으로 플레이어와 에니미를 제작한 학급이다.
코드 예class Chr
{
public:
//ここからpublic
void SetHp(int hp);//HPをセットする
private:
//ここからprivate
int nowMode;//現在の動作モード
protected:
//ここからprotcted
float x, y;//キャラクターのポジション
};
class Enemy:public Chr//←継承
{
private:
float targetPos_x;//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x
float targetPos_y;//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y
};
상속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C++ 상속'등을 통해 조사해달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번에는 보기 드문 프로그래머 같은 일을 소개했다.평소 게임을 하는 사람이라 게임보다 설명이 쉬우니 참고하면 좋겠다.
다른 기사도 한번 볼게요. ←(;^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액세스 지정 하위 정보(public, provate, prote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ro_1192/items/c9cff5475eba29d0ea1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lass Chr
{
public:
//ここからpublic
void SetHp(int hp);//HPをセットする
private:
//ここからprivate
int nowMode;//現在の動作モード
protected:
//ここからprotcted
float x, y;//キャラクターのポジション
};
공공은 그중에서도 바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다.
private는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일반적으로 보호와 privete는 같지만 계승자는public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상속이란 말인가?
상속은 쉽게 말하면 원래 등급을 계승하는 기능도 상속 전 등급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위의 그림은 Character라는 학급을 바탕으로 플레이어와 에니미를 제작한 학급이다.
코드 예class Chr
{
public:
//ここからpublic
void SetHp(int hp);//HPをセットする
private:
//ここからprivate
int nowMode;//現在の動作モード
protected:
//ここからprotcted
float x, y;//キャラクターのポジション
};
class Enemy:public Chr//←継承
{
private:
float targetPos_x;//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x
float targetPos_y;//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y
};
상속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C++ 상속'등을 통해 조사해달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번에는 보기 드문 프로그래머 같은 일을 소개했다.평소 게임을 하는 사람이라 게임보다 설명이 쉬우니 참고하면 좋겠다.
다른 기사도 한번 볼게요. ←(;^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액세스 지정 하위 정보(public, provate, prote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ro_1192/items/c9cff5475eba29d0ea1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lass Chr
{
public:
//ここからpublic
void SetHp(int hp);//HPをセットする
private:
//ここからprivate
int nowMode;//現在の動作モード
protected:
//ここからprotcted
float x, y;//キャラクターのポジション
};
class Enemy:public Chr//←継承
{
private:
float targetPos_x;//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x
float targetPos_y;//攻撃するターゲットの座標y
};
이번에는 보기 드문 프로그래머 같은 일을 소개했다.평소 게임을 하는 사람이라 게임보다 설명이 쉬우니 참고하면 좋겠다.
다른 기사도 한번 볼게요. ←(;^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액세스 지정 하위 정보(public, provate, prote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ro_1192/items/c9cff5475eba29d0ea1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