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 Lion + Xcode 4.4에서 openFrameworks 빌드
2266 단어 XcodeMacopenFrameworks
oF 포럼의 Xcode 4.5 not supporting 10.6 SDK에 의하면, 우선 어떻게든 하는 방법이 몇개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전제로 Xcode 4.4의 Command Line Tools를 다운로드해 둡시다. Xcode -> Prefereces -> Downloads -> Component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Base SDK는 openFrameworksLib.xcodeprj -> Build Settings -> Architectures -> Base SDK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6 SDK 준비 및 빌드
이쪽이 추천. 없는 것은 가져오려고 하는 것입니다.
먼저 10.6 SDK를 준비합니다. 위 포럼 에 올려주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재배포가 라이센스적으로 OK인지는 모릅니다만・・・.
Apple Developer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Xcode 4.3.3 안에서 꺼낼 수도 있습니다. 이쪽은 Xcode 통째로 떨어뜨리기 위해 1.8GB 도 있어,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립니다. 떨어진 .dmg 안에는 Xcode.app 가 들어 있습니다. 그 안을 파고 가면 Mac0SX10.6.sdk 디렉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준비된 Mac0SX10.6.sdk 디렉토리를/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Platforms/MacOSX.platform/Developer/SDKs에 넣으면 Base SDK가 OS X 10.6으로 빌드 될 수 있습니다. 됩니다.
oF의 10.6 SDK 종속 부분을 주석 처리하고 빌드
이쪽은, 그다지 좋은 방법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10.6 SDK에 의존하는 것은
ofQuickTimeGrabber
와 ofQuickTimePlayer
뿐입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ofVideoGrabber
와 ofVideoPlayer
입니다. 비디오 관련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10.7/10.8 SDK에서 빌드할 수 있습니다.빌드 시 컴파일 오류가 발생하는 행을 주석 처리하고 Base SDK를 Current OS X, OS X 10.8, OS X 10.7 중 하나로 빌드합니다.
덧붙여서 videoGrabberExample 를 빌드, 실행하면 이런 글리치가 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ountain Lion + Xcode 4.4에서 openFrameworks 빌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uhei/items/3980a9082a263156506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