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v4 환경 구축①
YOLOv4 환경 구축②
참고
htps: //같다. 베/5pYh1rFnZs
시스템
Windows10
GeForce GTX 960
파이썬 설치
파이썬 3.7.7 설치Add Python 3.7 to PATH
에 체크를 한다
numpy 설치
명령 프롬프트에서
$ pip install numpy
드디어 pip 업데이트
$ python -m pip install --upgrade pip
Visual Studio Code 설치
Visual Studio Code을 Git의 기본 편집기로 만들려면 먼저 설치하십시오. 버전은 1.45.1
다른 에디터가있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Git 설치
Git 2.26.2 설치
기본 편집기를 선택하는 화면이 있으므로 VSCode를 선택합니다 (기본값은 Vim).
그리고는 그대로 진행해 OK
CMake 설치
CMake 3.17.2 설치
Visual Studio 설치
Visual Studio 16.5 커뮤니티 설치
파이썬과 데스크톱 개발을 체크하고 설치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GPU 드라이버 업데이트
NVIDIA 공식 에서 사용자 환경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다른 브랜드의 그래픽 보드는 대응하고 있지 않다
GTX960 445.87로 업데이트
끝나면 PC를 재부팅
CUDA 설치
nvidia cuda toolkit 검색 및 다운로드
버전 10.2
설치 대상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변경
나머지는 그대로 진행
NVIDIA cuDNN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 응아아. 코 m / kud
새 계정을 만들고 cuDNN v7.6.5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풀면 cuda
폴더가 생성됨
압축을 푼 cuDNN 관련 파일을 CUDA 아래에 놓습니다.
C:\cuda\bin
에서 cudnn64_7.dll을 복사하여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bin
에 붙여넣기
마찬가지로C:\cuda\include
에있는 cudnn.h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include
에 붙여넣기
C:\cuda\lib\x64
에있는 cudnn.lib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lib\x64
에 붙여넣기
OpenCV 설치
※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
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로 설정
Configure 포탄을 눌러 generator 및 platform을 Visual Studio 16 2019
및 x64
로 설정
리스트의 BUILD_opencv_world
에 체크하기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Generate를 누릅니다.
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
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다음에 계속
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OLOv4 환경 구축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zsDev/items/89731ffe7df4e1cf462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파이썬 3.7.7 설치
Add Python 3.7 to PATH
에 체크를 한다numpy 설치
명령 프롬프트에서
$ pip install numpy
드디어 pip 업데이트
$ python -m pip install --upgrade pip
Visual Studio Code 설치
Visual Studio Code을 Git의 기본 편집기로 만들려면 먼저 설치하십시오. 버전은 1.45.1
다른 에디터가있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Git 설치
Git 2.26.2 설치
기본 편집기를 선택하는 화면이 있으므로 VSCode를 선택합니다 (기본값은 Vim).
그리고는 그대로 진행해 OK
CMake 설치
CMake 3.17.2 설치
Visual Studio 설치
Visual Studio 16.5 커뮤니티 설치
파이썬과 데스크톱 개발을 체크하고 설치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GPU 드라이버 업데이트
NVIDIA 공식 에서 사용자 환경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다른 브랜드의 그래픽 보드는 대응하고 있지 않다
GTX960 445.87로 업데이트
끝나면 PC를 재부팅
CUDA 설치
nvidia cuda toolkit 검색 및 다운로드
버전 10.2
설치 대상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변경
나머지는 그대로 진행
NVIDIA cuDNN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 응아아. 코 m / kud
새 계정을 만들고 cuDNN v7.6.5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풀면 cuda
폴더가 생성됨
압축을 푼 cuDNN 관련 파일을 CUDA 아래에 놓습니다.
C:\cuda\bin
에서 cudnn64_7.dll을 복사하여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bin
에 붙여넣기
마찬가지로C:\cuda\include
에있는 cudnn.h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include
에 붙여넣기
C:\cuda\lib\x64
에있는 cudnn.lib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lib\x64
에 붙여넣기
OpenCV 설치
※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
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로 설정
Configure 포탄을 눌러 generator 및 platform을 Visual Studio 16 2019
및 x64
로 설정
리스트의 BUILD_opencv_world
에 체크하기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Generate를 누릅니다.
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
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다음에 계속
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OLOv4 환경 구축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zsDev/items/89731ffe7df4e1cf462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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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는 그대로 진행해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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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ake 3.17.2 설치
Visual Studio 설치
Visual Studio 16.5 커뮤니티 설치
파이썬과 데스크톱 개발을 체크하고 설치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GPU 드라이버 업데이트
NVIDIA 공식 에서 사용자 환경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다른 브랜드의 그래픽 보드는 대응하고 있지 않다
GTX960 445.87로 업데이트
끝나면 PC를 재부팅
CUDA 설치
nvidia cuda toolkit 검색 및 다운로드
버전 10.2
설치 대상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변경
나머지는 그대로 진행
NVIDIA cuDNN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 응아아. 코 m / kud
새 계정을 만들고 cuDNN v7.6.5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풀면 cuda
폴더가 생성됨
압축을 푼 cuDNN 관련 파일을 CUDA 아래에 놓습니다.
C:\cuda\bin
에서 cudnn64_7.dll을 복사하여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bin
에 붙여넣기
마찬가지로C:\cuda\include
에있는 cudnn.h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include
에 붙여넣기
C:\cuda\lib\x64
에있는 cudnn.lib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lib\x64
에 붙여넣기
OpenCV 설치
※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
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로 설정
Configure 포탄을 눌러 generator 및 platform을 Visual Studio 16 2019
및 x64
로 설정
리스트의 BUILD_opencv_world
에 체크하기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Generate를 누릅니다.
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
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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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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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Studio 16.5 커뮤니티 설치
파이썬과 데스크톱 개발을 체크하고 설치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GPU 드라이버 업데이트
NVIDIA 공식 에서 사용자 환경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다른 브랜드의 그래픽 보드는 대응하고 있지 않다
GTX960 445.87로 업데이트
끝나면 PC를 재부팅
CUDA 설치
nvidia cuda toolkit 검색 및 다운로드
버전 10.2
설치 대상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변경
나머지는 그대로 진행
NVIDIA cuDNN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 응아아. 코 m / kud
새 계정을 만들고 cuDNN v7.6.5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풀면 cuda
폴더가 생성됨
압축을 푼 cuDNN 관련 파일을 CUDA 아래에 놓습니다.
C:\cuda\bin
에서 cudnn64_7.dll을 복사하여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bin
에 붙여넣기
마찬가지로C:\cuda\include
에있는 cudnn.h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include
에 붙여넣기
C:\cuda\lib\x64
에있는 cudnn.lib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lib\x64
에 붙여넣기
OpenCV 설치
※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
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로 설정
Configure 포탄을 눌러 generator 및 platform을 Visual Studio 16 2019
및 x64
로 설정
리스트의 BUILD_opencv_world
에 체크하기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Generate를 누릅니다.
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
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다음에 계속
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OLOv4 환경 구축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zsDev/items/89731ffe7df4e1cf462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nvidia cuda toolkit 검색 및 다운로드
버전 10.2
설치 대상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변경
나머지는 그대로 진행
NVIDIA cuDNN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 응아아. 코 m / kud
새 계정을 만들고 cuDNN v7.6.5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C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풀면 cuda
폴더가 생성됨
압축을 푼 cuDNN 관련 파일을 CUDA 아래에 놓습니다.
C:\cuda\bin
에서 cudnn64_7.dll을 복사하여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bin
에 붙여넣기
마찬가지로C:\cuda\include
에있는 cudnn.h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include
에 붙여넣기
C:\cuda\lib\x64
에있는 cudnn.lib를 복사하십시오.C:\Program Files\NVIDIA GPU Computing Toolkit\CUDA\v10.2\lib\x64
에 붙여넣기
OpenCV 설치
※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
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로 설정
Configure 포탄을 눌러 generator 및 platform을 Visual Studio 16 2019
및 x64
로 설정
리스트의 BUILD_opencv_world
에 체크하기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Generate를 누릅니다.
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
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다음에 계속
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OLOv4 환경 구축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zsDev/items/89731ffe7df4e1cf4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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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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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CV 4.3.0 알려진 버그에 대해서
Video 관련 버그가 있는 모양(2020/06/02 현재)
VideoWriter()
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 동영상과 버전을 함께 OpenCV 4.1.0을 사용하는 것이 무난할 수 있습니다참고
htps : // 그 f와 ぁ레. 그렇다면 l. 코 m / 엔-u s / 후 루 ms / 니 l ぢ st 리부치 온 - 오 - 오 ゔ ぃ의 - 와 l t / 토피 c / 849044
[ERROR:0] global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cpp (563) cv::VideoWriter::open VIDEOIO(CV_IMAGES): raised OpenCV exception:
OpenCV(4.3.0-dev) C:\opencv\opencv\modules\videoio\src\cap_images.cpp:253: error: (-5:Bad argument) CAP_IMAGES: can't find starting number (in the name of file): ./Demo/output.avi in function 'cv::icvExtractPattern'
GitHub에서 opencv 및 opencv_contrib 복제
※아래는 개발판 OpenCV(4.3.0-dev)를 사용하는 방법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opencv
디렉토리 만들기 및 이동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
git clone https://github.com/opencv/opencv_contrib
같은 디렉토리에
build
디렉토리 만들기CMake 설정 및 빌드
CMake를 시작하고 소스 코드와 빌드 대상을 각각 C:/opencv/opencv
및 C:/opencv/bui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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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CV를 Visual Studio에서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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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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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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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ython
>>> import cv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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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계속
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OLOv4 환경 구축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zsDev/items/89731ffe7df4e1cf462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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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build 폴더
C:\opencv\build
의 ALL_BUILD.vcxproj를 열고 Visual Studio를 시작합니다.Release 모드로 변경하고
ALL_BUILD
및 INSTALL
를 각각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빌드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 확인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시작하고 openCV가 작동하는지 확인
$ python
>>> import cv2
>>> cv2.__version__
'4.3.0-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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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LOv4 환경 구축②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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