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헤더 파일 시리즈(iosfwd)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합 니 다.

간단 한 소개
입 출력 은 예로부터 언어의 중요 한 부분 이 었 고 C++에서 도 이 라 이브 러 리 는 상당 한 부분 을 차지 했다.C++의 입 출력 라 이브 러 리 는 대상 을 대상 으로 디자인 한 결과 이 고 일반적인 프로 그래 밍 과 결합 되 었 습 니 다.
다음은 이러한 라 이브 러 리 류 의 관계 도(화살표 표시 계승,흰색 상 자 는 만 지 는 판 을 표시 하고 검은색 상 자 는 만 지 는 판 인 스 턴 스 를 표시 합 니 다)입 니 다.

iosfwd 성명
이 파일 의 전 칭 은"input output stream forward"입 출력 흐름 을 입력 하기 전에 설명 합 니 다.말 그대로 이 헤더 파일 의 주요 목적 은 사용자 에 게 모든 입 출력 류 의 성명 을 제공 하 는 것 이다.
이러한 종류의 성명 만 필요 하고 정의 할 필요 가 없 는 곳(예 를 들 어 사용자 정의 헤더 파일 중)에 서 는 간단하게 include 헤더 파일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정의.
그러나 실천 은 진 리 를 검증 하 는 유일한 기준 이다.사실 iosfwd 헤더 파일 에 도 터치 보드 정의 가 포함 되 어 있 습 니 다(VS 2013 버 전 iosfwd 에서 따 옴).


언어 표준 라 이브 러 리 의 name 은 항상_로 시작 하기 때문에 바퀴 를 만 들 때_로 시작 하 는 이름 을 정의 하지 않 는 것 이 좋 습 니 다.
typedef
iosfwd 에는 typedef 도 포함 되 어 있 습 니 다.
많은 개발 자 들 이 이상 하 게 생각 할 수도 있 습 니 다.왜 자신 이iostream모델 을 사용 하 는 지 컴 파일 오류 가 발생 했 을 때 오류 정보 에 있 는 것 은basic_iostream<char, ...>이 고 그 어떠한 iostream 문자 도 볼 수 없습니다.
하하,iostream 류 는 실제 기본 모드 basiciostream 의 실례 화 모드 클래스(>-<읽 기 가 까다 롭 지 않 습 니까?).
STL 은 대량의 범 형 프로 그래 밍 을 사 용 했 지만 범 형 프로 그래 밍 을 사용 하 는 단점 중 하 나 는---클래스 이름 이 길 어 지 는 것 이다.예 를 들 어,vector.생각해 보 니 대상 을 설명 할 때마다 이렇게 긴 유형 을 써 야 한다 면 프로 그래 밍 은 지루 한 일이 될 것 이다.이때 type:def 는 매우 유용 합 니 다.

......
봐 라,긴 유형 명 이 단번에 짧 아 지 는 것 아니 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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