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반응형 디자인 소개
웹 개발 세계에서 12 그리드 시스템에서 대중적인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앱 개발 세계에서 12 그리드 응답 시스템도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이유가 궁금합니다).
이에 대한 예는 iphone 및 ipad 앱입니다. 다운로드할 때 꽤 많은 "ipad"앱이 있으며 잘린 "iphone"보기에서만 레이아웃을 표시합니다.
단순히 반응하는 디자인을 입력하십시오.
Simply Responsive Design은 제가 만든 용어입니다(창의적인 이름이 맞죠?). 이 디자인 시스템은 대부분 머티리얼 디자인에서 파생/영감을 얻었으며 Flutter 개발자인 저의 맥락에서 구축했습니다.
12 그리드 시스템과 달리 SRD(Simply Responsive Design)는 고정된 상단 및 하단 바/앱 바와 함께 화면에 최대 3개의 열만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단순화에는 장점과 단점이 모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RD는 유연성을 개발 속도와 맞바꿉니다.
SRD에는 3가지 종류의 화면 크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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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다시피 UI(또는 flutter의 위젯) 배치는 화면 크기에 따라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젝트 초기에 논리를 추상화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스캐폴드를 이미 만든 경우 개발 속도가 더 빠르고 쉬워집니다. 이렇게 하면 후속 코드가 즉시 반응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 Prototype of SRD as an abstracted out flutter widget
return SimplyResponsiveScaffold(
title: 'MyTitle'
leftContents: <Widget>[],
centerContents: <Widget>[],
rightContents: <Widget>[],
);
해당 위젯을 사용하면 앱이 실행 중인 화면 크기에 관계없이 The
SimplyResponsiveScaffold
는 화면 크기에 따라 왼쪽, 중앙 또는 오른쪽 위치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이렇게 하면 회전할 때 앱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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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가 Simply Responsive Design의 소개 부분입니다. 향후 기사에서는 UI 요소 상호 작용 SRD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SRD를 더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flutter 라이브러리를 작성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기사에서 만나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단순 반응형 디자인 소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moseskarunia/introduction-to-simply-responsive-design-4lb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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