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 - 자바 기초 - 제10 장 대상 지향 - 패키지
33395 단어 자바 기반
public class Atm {
Scanner sc =new Scanner(System.in);
String account = "lkk";//
int password = 123456;
int balance=5000;
int a;
int b;
int count=0;
boolean flag=true;
//
public void accountShow() {
while(count<3 & flag) {
System.out.print(" :");
String use = sc.next();
System.out.print(" :");
int pass =sc.nextInt();
if(use.equals(account)&&pass==password) {
System.out.print(" !!!");
ba();
flag=false;
}else{
System.out.println(" :"+" :"+use+" :"+pass);
count++;
flag=true;
}
}
}
// ,
public void ba() {
System.out.print("
:");
String procedure = sc.next();
if(procedure.equals(" ")) {
System.out.print(" :");
int money=sc.nextInt();
balance=balance+money;
System.out.print(" :"+balance);
}else if (procedure.equals(" ")) {
System.out.print(" :");
int money1=sc.nextInt();
if(money1>balance) {
System.out.print(" :");
}else {
balance=balance-money1;
System.out.print(" :"+balance);
}
}else if(procedure.equals(" ")) {
System.out.print(" :"+balance);
}
}
}
② 테스트 류 의 작성 (은행 류 에 봉 인 된 방법 으로 테스트 할 때 직접 호출 할 수 있 습 니 다)
public class AtmTex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Atm at=new Atm();
at.accountShow();
}
}
2. 포장 방법 을 이용 하여 거품 정렬 ① 정의 류 를 실현 하고 거품 을 내 는 방법 을 쓴다.
public class Bubble {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public int num() {
System.out.print(" :");
int num=sc.nextInt();
return num;
}
public void arr() {
int arr [] = new int[num()];
for (int i= 0;i <arr.length;i++) {
System.out.print(" "+(i+1)+" :");
arr[i]=sc.nextInt();
}
System.out.print(" : ");
for(int n :arr) {
System.out.print(n+" ");
}
System.out.print("
: ");
for(int i = 0;i<arr.length;i++) {
for (int j = 0;j<arr.length-1;j++) {
if(arr[j]>arr[j+1]) {
int temp =arr[j];
arr[j]=arr[j+1];
arr[j+1]=temp;
}
}
}
for(int n1 :arr) {
System.out.print(n1+" ");
}
}
}
② 테스트 클래스 의 작성
public class BubbleTex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Bubble bu=new Bubble();
bu.arr();
}
}
3. 패 키 징 을 이용 하여 간단 한 사 칙 연산 답 을 실현 한다. ① 정의 류, 사 칙 연산 법칙 을 쓴다.
public class Count {
int a;
int b;
public void sumShow() {
System.out.println(" :");
}
public int sum() {
int sum =a+b;
return sum;
}
public void yuShow() {
System.out.println(" :");
}
public double yu() {
double yu =a%b;
return yu;
}
public int cha() {
int cha =a-b;
return cha;
}
public int sheng() {
int sheng =a*b;
return sheng;
}
public void shangShow() {
System.out.println(" :");
}
public double shang() {
double shang =a/b;
return shang;
}
char c;
public void panDuan() {
switch (c) {
case '+' :
System.out.print(sum());
break;
case '-' :
System.out.print(cha());
break;
case '*' :
System.out.print(sheng());
break;
case '/' :
System.out.print(shang());
break;
case '%' :
System.out.print(yu());
break;
}
}
}
② 테스트 클래스 의 작성
public class CountTex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Scanner sn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 :");
Count cs =new Count();
cs.c =sn.next().charAt(0);
System.out.print(" a:");
cs.a =sn.nextInt();
System.out.print(" b:");
cs.b =sn.nextInt();
cs.panDua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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