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좋아지다 - 고급 관리자의 조언
여보세요, 저는 Joakim입니다. 저는 새로 왔습니다.하지만 나는 게임을 개발하는 데 오래 머물렀기 때문에 초보자들과 아이디어를 나눠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처음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개발자로서 약속을 한 지 약 8년이 지났다.유상은 거의 연장선상이다. 왜냐하면 나는 런던의 한 광고 회사의 인턴이기 때문에, 월급은 나의 임대료를 지불하기에 거의 부족하다.그러나 이것은 일부 주요 브랜드와 a"Website of the day" award from The FWA에 멋진 홍보 자료를 제공했기 때문에 흥미로운 시간이었다.
나에게 개발자의 4년 전은 사칭 대역자 증후군으로 가득했다.나는 너희들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비록 사람을 기쁘게 하는 '모든 사람이 이 모든 것을 겪었다' 는 것은 아마도 이미 너의 두개골을 두드렸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내가 너를 더 많이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그러니 내가 내 험담을 쓸 때 나를 유머러스하게 해줘.
자꾸'왜?'
때때로 익숙하지 않은 디자인 모델이나 새로운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볼 수 있다.나에게 있어서 마지막 예는 Rxjavascript와javascript의deno handles remote imports 또는 관찰값의 차이일 수 있다.
이런 일을 볼 때 중요한 것은 그것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왜 이러는지 이해하는 것이다.솔직히 말해서, 좋은 관점이 하나 있지만, 네가 왜 이렇게 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나의 사상 실험은 에서 실용적인 css류가 될 수 있다.
<div class="bg-gray-100 rounded-xl p-8" />
<!-- What's probably in tailwind -->
<style>
.bg-gray-100 {
background: gray;
}
.rounded-xl {
border-radius: 15rem;
}
.p-8 {
padding: 8rem
}
</style>
<!-- VS traditional approach -->
<div class="gray-circle" />
<style>
.gray-circle {
background: gray;
border-radius: 15rem;
padding: 8rem
}
</style>
그것이 개발자들 사이에서 흡인력을 얻기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반대했다.
That many classes just pushes styling to the markup, so that can't be good right? We learnt in school that we should separate styling and content!
결과는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왜?구성 요소 기반 프레임워크, 예를 들어React, vue, svelte로 태그를 처리하는 방법을 많이 옮겼기 때문이다.이것은 일리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이상 문서를 창작하지 않고 단일 부분을 창작하기 때문이다!위의 예를 제외하고, 나는 이미 오랫동안 css를 수동으로 작성할 필요가 없었고, 순풍과 속도 때문에 결과가 더욱 일치하는 것 같다.
실험
너는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한다.가장 좋은 것은 진정한 외계인이다.새로운 범례는 각지에서 왔다.몇 년 동안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자바를 배워서 저는 더 좋은 자바스크립트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비록 저는 웹GL 분야의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러니까 실험하자!괴이하게 만들어라!너는 항상 그것을 이해할 필요도 없고, 장래에 그것을 사용하고 싶지도 않다.Godot에서 게임을 만들거나 shadertoy에서 착색기를 만들어 보세요.아니면 Benawad처럼 vs 코드에서 화종 복제?
벤 아바드
VScode Tinder(일명 VSinder)에게 인사: 엔티티 슬라이딩 중지, 코드 슬라이딩 시작:)
2020년 12월 9일 오후 15:15
시시한 짓을 하다
실험의 중요성을 논의한 후에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제 말을 들어주세요.프로그래밍은 다른 훈련이 필요한 모든 기술과 같은 기술이다.사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많은 일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어떤 것도 장악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네가 내가 한 일을 하는 것을 건의한다.낡은 기술을 사용하다.테스트지루해 보이는 임무를 자동화하려고 시도하다.낡은 유류 시스템의 오류를 복구할 기회를 잡다.현대 발전과 비교해 보자. 우리가 왜 이렇게 해야 하는가?디버깅은 습득할 만한 기술이다.
니콜라스 C 자카스
미끄럼틀
"너무 똑똑하지 마."라고 이것이 나의 잠언 중의 하나이다.
2016년 3월 24일 새벽 01:48.
겸손해야 한다
Me at 0 years experience: hehe, code 🐣
Me at 3 years experience: I'm getting the hang of this
Me at 5 years experience: I know everything
Me at 8 years experience: ¯_(ツ)_/¯ wat
사람들은 농담을 많이 했지만, 이것은 정말이다.너는 네가 아는 것이 충분할 때까지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개발자로서 프로그래밍의 난이도는 그 중의 일부분에 불과하다.그것은 또한 팀워크, 아이디어 교류와 문제 해결에도 관련된다.팀워크의 본질은 반드시 다른 관점이 있을 것이다.직업 생활에서 때때로 너는 틀림없이 실수를 할 것이다.사후에 보니--여러 번.이것은 매우 좋다. 이것이 바로 네가 공부하는 방식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더욱 좋아지다 - 고급 관리자의 조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upofjoakim/becoming-better-advice-from-a-senior-31n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div class="bg-gray-100 rounded-xl p-8" />
<!-- What's probably in tailwind -->
<style>
.bg-gray-100 {
background: gray;
}
.rounded-xl {
border-radius: 15rem;
}
.p-8 {
padding: 8rem
}
</style>
<!-- VS traditional approach -->
<div class="gray-circle" />
<style>
.gray-circle {
background: gray;
border-radius: 15rem;
padding: 8rem
}
</style>
That many classes just pushes styling to the markup, so that can't be good right? We learnt in school that we should separate styling and content!
너는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한다.가장 좋은 것은 진정한 외계인이다.새로운 범례는 각지에서 왔다.몇 년 동안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자바를 배워서 저는 더 좋은 자바스크립트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비록 저는 웹GL 분야의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러니까 실험하자!괴이하게 만들어라!너는 항상 그것을 이해할 필요도 없고, 장래에 그것을 사용하고 싶지도 않다.Godot에서 게임을 만들거나 shadertoy에서 착색기를 만들어 보세요.아니면 Benawad처럼 vs 코드에서 화종 복제?
벤 아바드
VScode Tinder(일명 VSinder)에게 인사: 엔티티 슬라이딩 중지, 코드 슬라이딩 시작:)
2020년 12월 9일 오후 15:15
시시한 짓을 하다
실험의 중요성을 논의한 후에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제 말을 들어주세요.프로그래밍은 다른 훈련이 필요한 모든 기술과 같은 기술이다.사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많은 일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어떤 것도 장악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네가 내가 한 일을 하는 것을 건의한다.낡은 기술을 사용하다.테스트지루해 보이는 임무를 자동화하려고 시도하다.낡은 유류 시스템의 오류를 복구할 기회를 잡다.현대 발전과 비교해 보자. 우리가 왜 이렇게 해야 하는가?디버깅은 습득할 만한 기술이다.
니콜라스 C 자카스
미끄럼틀
"너무 똑똑하지 마."라고 이것이 나의 잠언 중의 하나이다.
2016년 3월 24일 새벽 01:48.
겸손해야 한다
Me at 0 years experience: hehe, code 🐣
Me at 3 years experience: I'm getting the hang of this
Me at 5 years experience: I know everything
Me at 8 years experience: ¯_(ツ)_/¯ wat
사람들은 농담을 많이 했지만, 이것은 정말이다.너는 네가 아는 것이 충분할 때까지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개발자로서 프로그래밍의 난이도는 그 중의 일부분에 불과하다.그것은 또한 팀워크, 아이디어 교류와 문제 해결에도 관련된다.팀워크의 본질은 반드시 다른 관점이 있을 것이다.직업 생활에서 때때로 너는 틀림없이 실수를 할 것이다.사후에 보니--여러 번.이것은 매우 좋다. 이것이 바로 네가 공부하는 방식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더욱 좋아지다 - 고급 관리자의 조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upofjoakim/becoming-better-advice-from-a-senior-31n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e at 0 years experience: hehe, code 🐣
Me at 3 years experience: I'm getting the hang of this
Me at 5 years experience: I know everything
Me at 8 years experience: ¯_(ツ)_/¯ wat
사람들은 농담을 많이 했지만, 이것은 정말이다.너는 네가 아는 것이 충분할 때까지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개발자로서 프로그래밍의 난이도는 그 중의 일부분에 불과하다.그것은 또한 팀워크, 아이디어 교류와 문제 해결에도 관련된다.팀워크의 본질은 반드시 다른 관점이 있을 것이다.직업 생활에서 때때로 너는 틀림없이 실수를 할 것이다.사후에 보니--여러 번.이것은 매우 좋다. 이것이 바로 네가 공부하는 방식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더욱 좋아지다 - 고급 관리자의 조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upofjoakim/becoming-better-advice-from-a-senior-31n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