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JavaScript 이미지 캐러셀 | 1단계
3038 단어 uxwebdevjavascript
JavaScript Image Carousel - 기반 마련.
이것은 모바일 및 데스크톱용으로 완벽하게 반응하는 이미지 캐러셀을 구축하는 2단계 프로젝트의 1단계입니다.
2단계가 곧 진행됩니다.
Teachable 과정을 찾아보십시오.
모든 요소를 화면에 표시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작업할 수 있는 7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화면 중앙에 배치해야 합니다.
절대 위치와 변환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중앙에 있으므로 카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정렬해야 합니다.
우리는 데크의 중간 카드를 결정하고 그 가운데 왼쪽에 있는 카드를 왼쪽으로, 오른쪽에 있는 카드를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간단한 함수를 작성합니다.
RESPONSIVE에 대해 논의합시다.
캐러셀을 반응형으로 만들려면 하드 픽셀 단위가 아닌 백분율을 기준으로 뷰 포트의 크기를 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50%를 선택하고 사용자 브라우저 창의 너비를 기준으로 하드 픽셀 수를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크기 조정 창 이벤트 리스너에서 이 코드를 실행합니다.
window.addEventListener('resize', () => {
img_width_as_percentage = 50;
new_width =
/Android|webOS|iPhone|iPad|iPod|BlackBerry|IEMobile|Opera Mini/i.test(navigator.userAgent) ?
(img_width_as_percentage / 100) * screen.width :
(img_width_as_percentage / 100) * window.innerWidth;
view_port.style.width = `${new_width}px`;
});
이제 크기 조정 코드가 있으므로 브라우저 창의 크기를 조정할 때마다 캐러셀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요소를 배치하고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소스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here.
다음 단계에서는 터치, 버튼 및 휠 탐색을 사용하여 이 항목을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보다 심층적인 가이드를 원하시면 YouTube에서 전체 비디오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JavaScript 이미지 캐러셀/슬라이더(3가지 유형의 탐색, 완전 반응형) | 1단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궁극의 JavaScript 이미지 캐러셀 | 1단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anobjectisa/the-ultimate-javascript-image-carousel-phase-1-1l9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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