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자바 지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또는 OOP는 프로그래밍에서 객체를 사용하는 언어를 말하며 객체를 기본 소스로 사용하여 코드에서 일어날 일을 구현합니다. 개체는 뷰어 또는 사용자에게 표시되며 할당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프로그래밍에서 상속, 숨기기, 다형성 등과 같은 실제 엔터티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OP의 주요 목표는 코드의 다른 부분이 해당 기능을 제외하고 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도록 데이터와 데이터에서 작동하는 기능을 함께 묶는 것입니다. Java에서 메소드를 선언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으며 Java의 메소드 유형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개는 색상, 이름, 품종 등과 같은 상태와 꼬리 흔들기, 짖기, 먹기 등과 같은 동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체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
클래스: 객체의 집합을 클래스라고 합니다. 논리적 실체입니다. 클래스는 개별 개체를 만들 수 있는 청사진으로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스는 어떤 공간도 소비하지 않습니다."
public class Practice {
}
public class Animal {
private String name;
private String color;
private int age;
public Animal(String name, String color, int age){
this.name = name;
this.color = color;
this.age = age;
}
public Animal(String name, int age){
this.name = name;
this.age = age;
}
추상화: 내부 세부 정보를 숨기고 기능을 표시하는 것을 추상화라고 합니다. Java에서는 추상화를 달성하기 위해 추상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public abstract class Animal {
private Heart heart;
private Lungs lungs;
private Kidney kidney;
내 중간 계정도 볼 수 있습니다here.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뭔가 배웠기를 바랍니다. 지금 압축하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기본적인 자바 지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zipdemon/basic-java-knowledge-38k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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