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ljs] 객체 베이스 DisplayObject 클래스 표시
클래스 소개
EventDispatcher에서 상속
DisplayObject is an abstract class that should not be constructed directly. Instead construct subclasses such as Container, Bitmap, and Shape. DisplayObject is the base class for all display classes in the EaselJS library. It defines the core properties and methods that are shared between all display objects, such as transformation properties (x, y, scaleX, scaleY, etc), caching, and mouse handlers.
메서드
cache (x,y,width,height[,scale=1])
Defined in cache: 749 이 디스플레이 대상을 새 숨겨진 canvas에 쓰고 다음 그림에 사용합니다.이 디스플레이 대상은 여러 개의 필터가 있을 수도 있고 여러 개의 필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업데이트가 필요할 때마다 모든 필터와 필터를 다시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직접 캔버스에 넣으면 속도가 빨라집니다.캐시된 이 디스플레이 대상은 자유롭게 이동, 회전, 점소 (faded)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내용이 바뀌면 업데이트Cache () 를 수동으로 호출하거나 캐치 () 를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x, y, w, h 매개 변수를 통해 캐시 영역을 지정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지정한 직사각형 영역은 렌더링과 캐시를 하고 이 대상의 좌표계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모양을 정의하고 모양에서 0, 0 위치에 반지름 25의 원형을 그릴 경우
var shape = new createjs.Shape();
shape.graphics.beginFill("#ff0000").drawCircle(0, 0, 25);
myShape.cache(-25, -25, 50, 50);
매개변수:
myShape.cache(0,0,100,100,2)
를 사용하여 벡터 모양을 캐시한 다음에 나오는 캐시 canvas는 200x200 px
입니다.이것은 캐시 요소를 더욱 확실하게 확대하고 회전시킬 수 있다.기본값은 1입니다. 1:
필터는 캐시 전에 지정해야 합니다.일부 필터(예: BlurFilter)는 scale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이 점은 공식적으로 번역된 것으로 3
에서 언급한 문제를 가리키는 것 같다) 2:
보통 최종 캐시 캔버스의 면적은 widthscale에 Heightscale를 곱하지만 일부 필터(예를 들어 BlurFilter)는 원래 대상에게 폭을 가한다(BlurFilter를 사용한 직사각형을 볼 수 있다. 가장자리는 이미 선이 아니라 픽셀이 확장된 것이다).그러니까 캐시할 때 넓이에 주의해서 확장한 거.BlurFilter가 확장한 픽셀 3:
을 어떻게 가져오는지 주의: width와 Height 두 파라미터는 이미 scale로 모양을 바꾼 대상에게 크기를 바꾼 후의 넓이가 아니라 원래의 넓이를 채워야 한다. 예를 들어 직사각형의 원시 넓이는 100px이고 scaleX=0.5를 설정했다. 이 값을 채울 때 50이 아니라 100을 채워야 한다!(이것은 내가 이해한 후에 추가한 것이다. 정부측에서 이렇게 말하지 않았고 BlurFilter의 대상만 추가한 것 같아서 이러는 것 같다. 나는 지금 실제 개발을 하고 있어서 실험을 할 수 없다. 시간이 나면 다시 실험을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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