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속

3426 단어
한 걸음만 가면 너는 등산할 수 있다.
내가 너에게 씨앗 한 알을 줄게.이 씨앗은 너로 하여금 나뭇가지 한 그루를 자라게 할 것이다.이 나무는 아마도 다섯 개의 나뭇가지가 씨앗을 심은 곳에서 자랄 것이다.이 나무는 아마도 최초의 씨앗 위치에서 18개의 나뭇가지가 자랄 것이다.그것은 아마도 평범한 나무일 것이다. 나뭇가지 하나만 자랐을 것이다.이것은 정말 나무입니까?질문할 시간이 없으니 따라오세요.
각 지점마다, 다른 무한히 많은 가능한 지점은 이 초기 지점에서 나눌 수 있다.이 지점에 대해 한 지점에서 무한히 많은 지점이 생길 수 있다.내가 이 나무가 얼마나 우습게 보이는지 말해 보겠다.나무의 씨앗은'x'다.
                     9
                    /
        1 -  x  - 5 - 8
           / | \    \
          2  3  4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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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  6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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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12 13
보기 좋죠?네, 아니오. 이것은 못생긴 나무입니다.나는 이 나무들이 싫다.이곳의 모든 숫자에는 더 많은 지점이 있을 수 있고, 이 지점들은 더 많은 지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십시오.결국, 이것은 너무 터무니없다. 이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시도는 이미 나를 골치 아프게 한다.내 말은, 만약 내가 9에 도달하고 싶다면, 나는 x에서 5에서 9까지만 하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내가 강조한 바와 같이 이 나무는 무한한 새로운 방식으로 모든 새로운 나뭇가지에서 무한히 많은 가지를 자랄 수 있다.
하나만 물어볼게요.만약 내가 너에게 이런 새로운 나무를 만들고 싶다면, 이 나무의 모든 숫자를 배로 더해라.무슨 일이든 성실하게 해라.어떤 방식으로 그것들을 바꾸다.너는 어떻게 했니?이보다 훨씬 큰 나무가 있다면?만약 당신이 몇 가지 다른 종류의 나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한 가지 방법으로 이 나무들을 통과해서 이러한 변화를 하려고 합니까?
귀속
    Tree1              Tree2               Tree3
      x                  x                   x
    / | \              / | \               / | \
   1  2  3            1  2  3             1  2  3  
                      |  |  |            /  / \  \  
                      4  5  6           4   5 6   7
이 나무들 보이시나요?여전히 짜증나지만, 그것들은 더욱 보기 쉽다.전제는 여전히 같다.귀착해야 할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이 문제를 간소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든지, 이런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 내면 두뇌의 두통을 줄일 수 있다.시각적 표현이 없는 상황에서 나의 실제 해결 방안은 중대한 장애와 장애에 부딪힐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당신의 뇌는 한 번에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할 수 있을 뿐이고 일이 복잡할수록 당신의 뇌는 같은 일을 생각하고 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해결 시간:
필기를 하다.
  • Tree1은 씨앗 점이 하나 있고 3개의 다른 지점이 있다.그러나 이 지점들은 지점이 없다.그래서 내가 보기에 나는 반드시 이 점을 주의해야 한다.
  • Tree2에는 분기가 있으며 초기 분기마다 별도의 분기가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최신 지점의 끝에는 새로운 지점이 없다.
  • Tree3의 새로운 지점은 형제 지점을 얻었지만 하위 지점은 없었다.
  • 우리가 지금 이것들을 함께 놓을 수 있는지 살펴보자. 우리는 새로운 나무들을 얻을 수 있다. 이 나무들의 값이 변화했거나 다른 것들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들의 구조는 이 나무들의 복제 구조와 같다.
    나무 1
    만약 내가 한 조의 초기 지점만 있는 나무가 있다면, 이 초기 지점에서 네가 하고 싶은 모든 변경을 하기만 하면, 너는 보기에 똑같은 새 나무 한 그루가 생길 것이다. 그러나 네가 하고 싶은 모든 변경은 지금 바뀌었다.
    나무
    여보게, 내가 이 최초의 지점에 자분지가 있나?하지만 그들은 아이가 없다.따라서 첫 번째 초기 지점부터 변경 사항을 적용한 다음 하위 지점을 옮겨다니며 변경을 하고 초기 지점으로 돌아가 두 번째 지점과 세 번째 지점과 하위 지점을 똑같은 과정을 수행한다.위아래 위아래 같기도 하고.
    나무
    지금 나는 비슷한 예가 하나 있다. 나는 세 명의 아이가 있는데, 각 지점마다 한 지점만 있지만, 지금 한 지점은 아래로 두 지점이 있다.너는 Tree1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번갈아 교체하다.사실, 지금까지 당신은 이미 여러 차례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로그래밍에서 호출 창고라는 것이 있는데, 위아래로 이동할 때,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할 것이다.그것은 당신이 함수를 호출한 곳을 기억할 것이다. 만약 이 함수에 다른 곳이 없다면, 당신은 원래의 함수로 돌아가기만 하면 된다.

    그러니까 봐, my Recur Func가 말했다. 헤헤, 시작해. 창고를 옮기는 일이 일어나게 해줘. 내가 있는 곳에 아이가 있다면 나는 즉시 모든 아이를 찾아가야 해. 그들의 아이에게도 마찬가지야. 등등.지금의 내 위치에서 나도 뭔가를 바꿔야 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Func가 여행 중에 이 점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그래서 만약에 내가 아이가 있는 모든 상황을 처리하고 아이가 없는 지점에 도달하면 나는 나의 호출 창고로 돌아가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고 아이가 존재하는지 다시 검사할 것이다!쉬웠어
    이 괴물 기억나?이거 myRecurFunc도 내비게이션!너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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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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