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 localToGlobal, globalToLocal 방법의 총 결
3070 단어 AS3
(1).localToGlobal (point) point 를 (1) 내부 로 보고 이 point 가 stage 에 해당 하 는 좌 표를 계산 합 니 다.
(2).globalToLocal (point) point 는 전역 좌표 로 이 point 가 (2) 에 해당 하 는 좌 표를 계산 합 니 다.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display.StageAlign;
import flash.display.StageScaleMod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geom.Point;
public class testZuoBiaoZhuanHuan extends Sprite
{
private var s1 : Sprite = new Sprite();
private var s2 : Sprite = new Sprite();
private var s3 : Sprite = new Sprite();
private var pointTemp : Point = new Point(10,10);
private var pointResult : Point;
public function testZuoBiaoZhuanHuan()
{
this.addEventListener(Event.ADDED_TO_STAGE,onAddToStage);
}
private function onAddToStage(e : Event):void
{
stage.scaleMode = StageScaleMode.NO_SCALE;
stage.align = StageAlign.BOTTOM;
addChild(s1);
s1.graphics.beginFill(0xff0000);
s1.graphics.drawRect(0,0,80,80);
s1.graphics.endFill();
s1.addChild(s2);
s2.x = 10;
s2.y = 10;
s2.graphics.beginFill(0x00ff00);
s2.graphics.drawRect(0,0,60,60);
s2.graphics.endFill();
s2.addChild(s3);
s3.x = 10;
s3.y = 10;
s3.graphics.beginFill(0x0000ff);
s3.graphics.drawRect(0,0,40,40);
s3.graphics.endFill();
pointResult = s1.localToGlobal(new Point(10,10));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y);
pointResult = s2.localToGlobal(new Point(20,20));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y);
pointResult = s3.localToGlobal(new Point(30,30));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y);
pointResult = s1.globalToLocal(pointTemp);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y);
pointResult = s2.globalToLocal(pointTemp);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
pointResult = s3.globalToLocal(pointTemp);
trace(pointResult.x , pointResult.y);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S3 스 크 립 트 가 작성 한 타이머 효과 코드AS3 에 문자열 대신 상수 가 많이 추가 되 었 습 니 다.이것 은 우리 에 게 매우 큰 편 의 를 가 져 다 주 었 다.예 를 들 어 영화 의 크기 조정 모드 를 고정 사이즈 로 제한 하려 면 AS2 의 코드 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