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교육 요청, 윈도우 개발
int __stdcall NetClient_VCASetConfig(
int _iLogonID,
int _iVCACmdID,
void* _iChannel,
int _lpCmdBuf,
int _iCmdBufLen
);
? ?
:
int CVideoWnd::ConnectRealPlay(DEV_INFO *pDev, int nChannel, bool bOsd)
{
if(m_iPlayhandle != -1)
{
//H264_DVR_DelRealDataCallBack(m_iPlayhandle, RealDataCallBack, (long)this);
H264_DVR_DelRealDataCallBack_V2(m_iPlayhandle, RealDataCallBack_V2, (long)this);
if(!H264_DVR_StopRealPlay(m_iPlayhandle))
{
TRACE("H264_DVR_StopRealPlay fail m_iPlayhandle = %d", m_iPlayhandle);
}
}
if ( m_nPlaydecHandle == -1 )
{
//open decoder
BYTE byFileHeadBuf;
if (H264_PLAY_OpenStream(m_nIndex, &byFileHeadBuf, 1, SOURCE_BUF_MIN*50))
{
//ÉèÖÃÐÅÏ¢Ö¡»Øµ÷
H264_PLAY_SetInfoFrameCallBack(m_nIndex, videoInfoFramCallback,(DWORD)this);
//µþ¼ÓosdÐÅÏ¢
if ( bOsd )
{
OSD_INFO_TXT osd;
osd.bkColor = RGB(0,255,0);
osd.color = RGB(255,0,0);
osd.pos_x = 10;
osd.pos_y = 10;
osd.isTransparent = 0;
strcpy(osd.text, "test osd info");
//H264_PLAY_SetOsdTex(m_nIndex, &osd);
OSD_INFO_TXT osd2;
osd2.bkColor = RGB(255,0,0);
osd2.color = RGB(0,255,0);
osd2.pos_x = 10;
osd2.pos_y = 40;
osd2.isTransparent = 0;
osd2.isBold = 1;
strcpy(osd2.text, "test222 osd info");
//H264_PLAY_SetOsdTex(m_nIndex, &osd2);
//ÉèÖÃosdµþ¼Ó»Øµ÷
H264_PLAY_RigisterDrawFun(m_nIndex, drawOSDCall, (DWORD)this);
}
H264_PLAY_SetStreamOpenMode(m_nIndex, STREAME_REALTIME);
if ( H264_PLAY_Play(m_nIndex, this->m_hWnd) )
{
H264_PLAY_SetDisplayCallBack(m_nIndex, pProc, (LONG)this);
m_nPlaydecHandle = m_nIndex;
}
}
}
H264_DVR_CLIENTINFO playstru;
playstru.nChannel = nChannel;
playstru.nStream = 1;
playstru.nMode = 0;
m_iPlayhandle = H264_DVR_RealPlay(pDev->lLoginID, &playstru);
if(m_iPlayhandle <= 0 )
{
DWORD dwErr = H264_DVR_GetLastError();
CString sTemp("");
sTemp.Format("access %s channel%d fail, dwErr = %d",pDev->szDevName,nChannel, dwErr);
MessageBox(sTemp);
}
else
{
//set callback to decode receiving data
//H264_DVR_SetRealDataCallBack(m_iPlayhandle, RealDataCallBack, (long)this);
H264_DVR_MakeKeyFrame(pDev->lLoginID, nChannel, 0);
H264_DVR_SetRealDataCallBack_V2(m_iPlayhandle, RealDataCallBack_V2, (long)this);
}
m_lLogin = pDev->lLoginID;
m_iChannel = nChannel;
TRACE("ConnectRealPlay: OK
");
// NetClient_VCASetConfig(lLoginID,VCA_CMD_SET_CHANNEL|VCA_CMD_SET_RULE9_FACEREC|VCA_CMD_SET_RULE11_TRACK, nChannel,(DWORD)this);
return m_iPlayhandle;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