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 대기 열의 응용 - 파트너 짝 짓 기

무도회 에서 남자 와 여자 가 각각 한 줄 로 서 있다.무도회 가 시 작 될 때, 차례대로 남자 팀 과 여자 팀 의 팀 머리 에서 한 사람 씩 나 와 파트너 가 되 었 다.만약 두 팀 의 초기 인원 이 같 지 않다 면, 비교적 긴 팀 중 짝 이 맞지 않 은 팀 은 다음 댄스 곡 을 기다 릴 것 이다.초기 남자, 여자 수, 성별 이 고정 되 어 있다 고 가정 하면 무도회 의 라운드 수 는 키보드 에서 입력 한다.상술 한 파트너 배합 문 제 를 시 뮬 레이 션 하여 해결 하 다.요구: 화면 에서 모든 파트너 의 짝 짓 기 명단 을 출력 합 니 다. 이 라운드 에 짝 짓 기 되 지 않 은 것 이 있 으 면 다음 라운드 에 첫 번 째 로 등장 하 는 짝 짓 기 없 는 사람의 이름 을 화면 에 표시 할 수 있 습 니 다.
#include
#include
#define MAX 10
typedef struct{
	char name[20];
	char sex;//f  m 
}People;

typedef struct{
	 People *base;
	 int front;
	 int rear;
}SqQueue;

void Init_Queue(SqQueue &s,int n){
	s.base=(People *)malloc(MAX*sizeof(People));
	printf("       :
"); for(int i=0;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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